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컬러 스타일

 

 

 

레드 만큼 남자를 설레이게 하는 컬러는 없다. 그만큼 매혹적이면서 유혹적이고 정열의 컬러인 '레드'. 올 가을에도 강렬한 '레드컬러'가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쉽지 않은 '레드컬러 스타일'은 아우터, 니트나 스웨터, 팬츠, 슈즈, 가방 등을 통해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레드컬러 스타일링'은 과하지 않지만 확실한 레드컬러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가장 좋은 코디라 생각된다.

 

 

 

1. 레드컬러의 니트와 자켓, 코트 등의 아우터

 

레드컬러의 니트나 자켓, 아우터를 블랙의 팬츠, 원피스, 레깅스와 매치하는 경우가 많다. 레드 니트에 블랙 플레어 스커트나 도트 무늬 스커트를 코디한 모습이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럽기까지 하다. 특히 블랙 스키니와 스니커즈를 매칭한 모습은 매니시한 느낌과 활동적인 느낌을 주어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너무 진한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밝은색 톤의 레드컬러를 선택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매칭하면 밝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반면 레드 자켓을 이용하여 섹시하고 시크한 분위기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이너를 블랙 컬러의 타이트한 옷을 매칭하는 것이 좋다.

 

 

 

2. 길이, 종류, 디자인에 따라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 레드컬러 팬츠와 스커트

 

(좌) 브라운 컬러 또한 레드와 잘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브라운 컬러의 코트와 얇은 니트 느낌의 패턴 이너에 레드 팬츠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방법이다. 특히 다크 그레이 코트와 지퍼가 달린 레드팬츠를 코디해 시크하고 매니시함을 연출하여 보는것도 좋다.


(우) 화이트셔츠와 조금은 가벼운 느낌의 베이직한 자켓, 레드 팬츠를 매치했는데 지금 같은 시기에 입기 좋은 스타일링이다.

 

 

 

 

겨울 시즌에 가장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가 블랙일 것이다. 공식적인 자리가 아니라면 다소 엄숙한 분위기의 올블랙 보다는 레드컬러의  팬츠나 스커트등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느낌으로 겨울스타일을 연출하여 보자.

 

 

 

 

레드컬러 스커트를 블랙 자켓과 코트로 스타일 코디한 모습으로 오피스룩과 데이트룩으로 참고해보면 어떨까?

 

 

 

3. 레드컬러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

 

여성들의 악세서리는 정말 많다. 슈즈와 가방은 물론 벨트, 팔찌, 시계 등등 많은 것들이 있지만 가장 포인트를 잘 줄 수 있는 두 가지 아이템이 바로 가방과 슈즈라고 생각한다.

 

 

 

 

가방, 클러치로 발랄한 소녀와 같은 분위기를 내기도 하며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며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이는 연예인의 경우 또한 클러치나 가방으로 코디에 포인트를 주기도 한다.

 

 

 

 

신발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으로 활용하는 것이 가장 무난한데 낮은 플랫슈즈부터 섹시함을 연출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킬 힐까지 다양한 슈즈는 어떤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맞춰서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포인트를 주기 위한 레드컬러 슈즈를 신을 경우의 스타일링은 밝은 톤의 의상보다는 톤 다운된 그레이, 블랙, 네이비 등의 의상을 입는 것이 좋다.
올 가을, 강렬하고 매혹적인 레드컬러 스타일링으로 숨겨진 자신의 매력을 끌어내보는 것은 어떨까?

 


 
4. 레드컬러 스카프로 스타일링

 

레드컬러 스카프 코디는 겨울시즌 톤다운된 스타일에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감성을 표현해줄 수 있는 패션아이템으로 기온에 따라 어울리는 소재를 선택하여 코디하면 된다.

 

 

 

5. 레드컬러 립스틱 스타일

 

빨간 입술하면 마릴린 먼로가 생각난다. 너무나 강렬한 빨간색이 먼로의 흰 드레스와 대조되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냈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구나 그녀의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모습에 매료될 수밖에 없다. 올 겨울 여성의 강인함을 보여주는 레드 립스틱을 톤 다운된 칙칙한 스타일에 새로운 분위기로 업 시켜줄 수 있게 패션아이템으로 선택하여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