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가죽재킷 입는 방법! How to Wear a Leather Jacket
 
가죽 재킷은 클래식 의류로 대표되지만 누구나 옷장에 가죽 재킷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가죽재킷은 2012년 여름/가을 간절기 패션으로 유행하였으며 올 간절기 시즌에도 많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
가죽재킷의 장점은 데님 재킷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방법으로 코디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세련되게 보일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1.  부츠와 함께 코디 
키가 큰 여성분들은 플랫부츠, 레인부츠, 카우보이 부츠 또는 닥터마틴(Dr Martens) 부츠 등으로 코디하면 좋다. 부츠는 편안하고 실용적이며 터프해 보이는 아이템으로 가죽재킷과는 아주 잘 어울리는 고전적인 코디방법이다.

 

닥터마틴(Dr Martens) 부츠 코디(좌), 카우보이 부츠 코디(우)

 

 

 

2.  스키니진과 함께 코디
 마른체형의 여성에게는 검은색 가죽재킷과 스키니진이 세련되어 보이며, 검은색 가죽재킷은 스키니진의 어떤 컬러와도 (회색, 파랑, 빨강, 녹색등) 잘 어울린다.
또는 간단한 티셔츠와 하이힐 혹은 예쁜 플랫슈즈 등으로 코디해도 좋을 것이다.

 

 

 

 

 

3.  페미닌 드레스와 코디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다면 겉옷에 페미닌 스타일을 셔츠나 드레스를 입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가죽재킷에도 페미닌 스타일의 코디도 잘 매칭할 수 있다. 드레스는 무릎길이 또는 미니스커트 정도의 길이가 적당하며 여기에 귀여운 악세사리나 하이힐을 코디하면 봄이오기전 화사하게 스타일하는데 좋을 것이다.

 

 

 

 

 

 

4.  섹시한 레깅스와 코디
몇년 전부터 패셔니스타들에게 겨울시즌 가장 많이 입는 아이템중의 하나가 가죽재킷과 레깅스 코디 스타일이다. 사실 겨울철 기온이 올르는 날에는 많은 여성들이 편하게 즐겨입는 아이템이지만 트렌드에 맞춰입는 겻이 중요하다. 레깅스는 날씬한 몸매를 가진 여성들이 즐겨입는 만큼 가죽재킷에 코디할 경우 날씬한 다리 각선미를 살려주는 하이힐 또는 엥클부츠 등을 매칭하는 것이 좋다.

 

 

 

 

 

5.  전체를 가죽으로 코디
만약 록스타와 같이 와일드하면서 섹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가죽 팬츠와 가죽재킷으로 코디해보는 것도 올해 유행하는 트랜드에 어울릴 것이다. 코디방법은 가죽 팬츠와 가죽재킷에 어울리는 가죽 팔찌와 가죽 클러치, 그리고 여기에 액세서리 등을 추가하게 되면 록스타와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