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로퍼(loafer)는 끈이 없고 굽이 낮은 구두를 말하는데요. 

매니시한 느낌의 슈즈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입니다. 

슬립온 슈즈와 모양이 비슷하지만 정장슈즈와 같은 세련미와 운동화와 같은 편안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어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구두입니다. 

셀럽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통해 로퍼 코디법 참고해보세요.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올 블랙 스타일에 블랙 로퍼를 매치해 캐주얼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캐주얼룩 스타일에는 다크 브라운 로퍼를 매치하면 멋지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블랙 앤 블루 스타일에 블랙 로퍼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죠. 겨울시즌 참고해보면 좋겠네요.







블랙 스타일에 화이트 셔츠를 노츨 시켜 미니멀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죠. 로퍼 역시 깔끔한 타입을 선택해 스타일 발란스를 맞춘 코디법입니다.







심플룩 스타일에 블랙 가죽 자켓과 로퍼를 매치해 편안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한 모습입니다.







 블루 레깅스에 스웨터를 코디한 다음 블랙 로퍼와 테일러드 자켓을 매치해 캐주얼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 멋지네요.







찢어진 청바지를 롤업한 다음 블랙 로퍼를 매치해 경쾌함을 강조한 스타일링







올 시즌 인기 아이템인 블랙 데미지진에 스트라이프 티를 로퍼와 함께 코디해 보길 추천합니다. 여기에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코트를 매치하면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체크무늬 팬츠에 블랙앤레드 로퍼를 매치해도 멋지네요.







청청패션 스타일에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 로퍼를 매치해 편암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한 모습이죠.







블랙 펜슬 스커트에 세련된 디자인의 로퍼를 매치해도 멋지네요.







클래식한 데님팬츠에 루즈 핏 스웨터를 코디한 다음 브라운 컬러 로파와 핸드백을 매치해 80년대 복고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입니다. 올 시즌 80년대 복고룩이 트렌드인 만큼 참고해보면 좋겠네요.







키이라 나이틀리 (Keira Knightley)의 캐주얼룩 스타일 모습







블랙앤화이트 코디에 세련된 디자인의 블랙 로퍼와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편안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연출한 엠마 스톤(Emma Watson)의 공항룩 모습입니다.







고급스럽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그레이 스웨터에 블랙 팬츠와 로퍼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네요. 







데님 오버롤에는 스니커즈도 잘 어울리지만 캐주얼한 타입의 로퍼를 매치하는 것이 세련되 보이고 멋지답니다.







로퍼 코디의 정석과도 같은 스타일이죠. 

캐주얼한 느낌의 편안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코디방법입니다.







옐로우 코트와 블랙 로퍼의 조합도 멋지네요.







올 블랙 스타일에 블랙 로퍼를 매치해 편안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코디방법







블랙 미니원피스에 매니시한 타입의 블랙 로퍼와 카멜 코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블랙앤화이트의 시크함을 강조하기 위해 뉴트럴 톤의 로퍼와 백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체크무늬 셔츠에 맞춰 블루 로퍼를 코디한 모습







디스트로이드 진을 롤업해 입은 다음 귀여운 로퍼와 레오파드 클러치로 멋을 낸 코디 모습







디스트로이드 진에 로퍼를 매치한 경우에는 깔끔한 타입의 로퍼를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 발란스에 좋답니다.







블랙 로퍼를 패션위크 모델처럼 코디해도 멋지겠죠.







버건디 컬러 로퍼 코디







올 시즌 오버사이즈 룩이 트렌드 인 만큼 가우초 팬츠나 롱 스커트에 로퍼를 코디해도 멋지답니다.







숏 팬츠에 세련된 디자인의 로퍼를 매치한 알렉사 청의 모습







플레이드 롱 스커트에 블랙 스웨이드 로퍼를 매치해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오피스룩이나 휴일룩으로 활용해도 멋지게죠.







로퍼와 함께 맨즈 스타일로 멋지게 코디한 모습



관련글 보기▶▷▷

2016/09/01 - [Fashionㅣ데일리룩] - 올 가을, 데님팬츠에 로퍼 코디가 인기!

2015/12/05 - [Fashionㅣ데일리룩] - 양말코디 2탄: 로퍼나 스니커즈와 코디하기

2015/06/11 - [Accessoryㅣ악세사리] - 여성로퍼로 매니시하게 데일리룩 코디하기

2014/12/27 - [Fashionㅣ데일리룩] - 와이드 팬츠와 로퍼로 겨울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