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비와 함께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나면서 따사로운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봄날입니다. 

무겁고 답답했던 아이템들은 하나씩 벗어 던지고 밝고 화사해진 의상과 슈즈로 그동안 숨겨두었던 스타일을

맘껏 펼쳐 보세요. 마땅한 봄패션 아이템이 준비되지 않았어도 엣지있는 구두 하나만 바꿔도 화사한 봄기분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스타일에 엣지를 주기 위한 구두는 비싼 제품보다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날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위한 아이템인 만큼 가격보다는 디자인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이겠죠! 오늘 소개하는 구두들이 봄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들입니다.






1. 메탈릭실버(Metallic Silver)  펌프스



반짝거리는 메탈릭 소재의 실버 펌프스는 모노톤과 같이 단조로운 스타일에 화사해 보이면서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자연스런 광택감이 주는 멋이스러운 느낌 때문에 실버 펌프스는 라이트 그레이 같은 느낌으로 신으면 된답니다.




이렇게 말이죠!

누구나 가지고 있는 클래식한 화이트 팬츠에 올 시즌 유행인 블루 컬러 니트를 코디한 다음 메탈릭 실버 펌프스와 노란색 숄더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밝고 경쾌하게  봄패션 코디를 완성한 모습입니다.






2. 컬러 스웨이드(Suede) 펌프스



이번 봄시즌은 파스텔톤과 함께 비비드한 컬러도 트렌드입니다. 최근 상하의를 같은 디자인과 컬러로 통일하는 스타일링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비비드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아이템들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봄이면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컬러 구두를 이번 봄시즌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면 좋겠죠. 요즘은 가을 겨울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컬러 구두를 많이 신기 때문에 봄시즌 트렌디한 컬러구두를 구입 할 예정이라면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컬러 스웨이드 펌프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란색 스웨이드 펌프스는 베이직 컬러의 봄 옷에 코디하기 좋아요!

베이지 니트와 블랙 레이스 스커트에 화이트백과 노란색 펌프스를 플러스하였더니 러블리하면서 화사해 보이죠! 또는 실크블라우스와 크롭 데님팬츠에 레드 스웨이드 펌프스를 코디해도 손쉽게 트렌드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3. 레이스업(Lace-up) 슈즈



묶는 방법을 잘 모르는 여성들을 위해 묶을 필요가 없는 고정된 형태의 레이스업 슈즈도 많이 출시되었어요. 스웨이드부터 데님, 기본 블랙 레더까지 평소 즐겨입는 옷에 잘 어울리는 컬러와 소재를 선택하면 봄패션 코디가 한층 풍성해 질 것입니다.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모노톤 코디도 트렌디한 레이스업 슈즈와 화사한 백을 곁들이면 순식간에 여성스럽고 경쾌한 봄패션 코디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4. 파이톤(Python) 펌프스



애니멀 프린트 펌프스는 어른스럽고 세련된 인상을 주기 좋아요! 오픈토나 부분적으로 파이톤 프린트가 믹스된 것도 감각적으로 보인답니다.




평소에 즐겨입는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크롭팬츠에 화사한 백과 파이톤 슈즈를 플러스하면 손쉽게 봄 분위기로 업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