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looks like wearing sneakers have been more than trendy during this fashion week!


복고의 유행과 함께 운동화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이제는 일상화가 되었죠. 운동을 위해 기능성을 강조했던

과거와 달리 요즘은 레깅스, 스커트 등 러블리한 감성이 묻어나는 아이템과 운동화를 매치해 신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다양한 스타일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올시즌은 미니멀한 심플룩과 편안함을 강조하는 놈코어 패션이 유행하면서 블랙앤화이트의 간결한 디자인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밋밋한 심플룩 스타일에 엣지를 더할 수 있는 레오파드 무늬와 컬러 운동화도 인기입니다. 







올 시즌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운동화는 활동성과 편의성을 강조한 타입들이 인기입니다. 특히 캐주얼룩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 가능한 클래식한 타입과 슬립온 타입의 운동화가 대세입니다. 컬러는 시크

한 도시감성룩으로 코디할 수 있는 블랙앤화이트가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화사한 봄시즌이 되면서 심플한 실루엣에 발랄하면서 경쾌함을 줄 수 있는 핑크, 민트, 그레이, 네이비 등도 인기입니다.


키가 커 보이게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힐(heel)을 포기하면서 운동화를 선택하는 이유는 트렌드를 포기할 수 없어서 일 것입니다. 하지만 힐을 포기한 스트릿 패션 속의 패셔니스타들 모습이 우리에겐 자연스럽기고 친근감 있게 느껴져는 것 같아 보기 좋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