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마다 봄이 되면 예쁜 파스텔 컬러 아이템들이 여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죠. 봄패션은 화창한 날씨 만큼이나 뭐니뭐니해도 화사한 것이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여자라면 화사한 컬러로 봄을 느끼고 싶어서 예전부터 구입해 놓은 컬러 아이템들을 누구나 한두벌쯤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입으려고 하면 용기가 나지 않고 어떻게 입어야 좋을지 몰라서 매번 똑같이 입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파스텔 컬러 코디 방법을 참고해 보면 조금은 스타일에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 파스텔컬러를 자연스럽게 코디하는 방법

1.파스텔컬러가 부담스러운 미시들에게는 파스텔컬러에 흰색이 많이 들어간 페일톤의 파스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봄패션코디는 물론 여름까지 쭉 입기 좋다. 피부색이 들떠 보이지 않고 처음 파스텔코디에 도전하는 사람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다.

2.핑크나 옐로우 같은 난색의 파스텔 컬러는 흰색과 코디하면 상큼한 인상을 주면서 잘 어울린다.

3.핑크도 밝은 핑크보다는 피치톤의 수수한 핑크를 선택하면 코디하기도 좋다.

4.파스텔컬러는 블랙이나 화이트,그레이같은 모노톤이나 베이지,크림,카멜,카키,브라운같은 뉴트럴컬러와 믹스하면 자연스럽다.






1. 파스텔 컬러 팬츠로 봄패션 코디하기




파스텔 컬러 팬츠를 선택할 경우에는 카멜이나 베이지, 카키 등과 같은 수수한 컬러의 탑을 선택하여 자연스럽게 매칭 되도록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계열의 색으로 코디하면 자연스러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올봄 트렌드 컬러인 라벤더 컬러는 베이직한 니트로 안정감있게 공략하면 좋습니다. 들떠 보이지 않고 화사하게 봄패션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봄패션코디를 화사하게 즐기려면 페일톤의 파스텔 컬러 팬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일톤 팬츠는 화이트 셔츠와 코디하면 자연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핑크, 옐로우 같은 난색의 예쁜 파스텔 컬러는 흰색의 탑과 함께 코디하면 상큼해 보인답니다.









2.파스텔 컬러 탑과 스커트로 봄패션 코디하기




컬러 코디에 자신없는 여자들도 낭창거리는 실크소재의 페일그린을 선택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답니다. 고급스런 소재의 낭창거리는 페일그린의 블라우스는 피부색과 잘 어울리며 얼굴이 화사해 보여 봄패션 코디로 제격이랍니다.






어려울 것만 같은 파스텔 컬러 코디도 시크한 블루톤 파스텔을 선택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파스텔톤의 자켓이나 코트에 로고티와 블랙 타이트스커트, 부티등 모노톤과 믹스하면 손쉽게 시크한 봄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부담스러워 잘 입지 않았던 페일핑크도 피치톤의 수수한 파스텔이라면 부담없이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밝은 그레이의 타이트 스커트로 시크하고 엘레강스하게 봄패션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관련글 보기 ▶▷▷

2017/03/11 - [Fashionㅣ데일리룩] - 봄분위기 느껴지는 파스텔톤으로 데일리룩 코디하기

2015/04/14 - [Fashionㅣ데일리룩] - 파스텔컬러로 화사하게 봄패션코디하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