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이제 한낮은 봄기운을 느낄 만큼 따뜻해졌네요. 이럴 땐 청량감이 느껴지는 파스텔톤으로 스타일링 해보는 것도 기분좋은 일인데요. 하지만 파스텔 컬러 아이템을 잘못 코디하면 오히려 스타일을 망칠 우려가 있는 만큼 신경써서 입어야합니다. 

미시맘들의 경우 파스텔 컬러를 어른스럽고 시크하게 코디하고 싶을 때에는 그레이시한 페일톤과 청량감있는 화이트 컬러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봄기분 물씬나는 파스텔 컬러를 적절히 활용하여 기존의 베이직 아이템과 믹스하면 화사하고 상큼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답니다. 파스텔 컬러를 자연스럽고 시크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1. 간절기와 봄패션을 위한 아이템 추천




파스텔 컬러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미시맘들은 그레이톤이 섞인 파스텔 아이템을 추천하고 싶네요. 선명한 파스텔컬러와 비교하여 덜 팽창되어 보이고 기본적인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코디하기도 편하기 때문입니다.



A. 핑크 투피스,  B. 자켓 스타일의 페일블루 코트,  C. 민트그린 타이트스커트,  D. 핑크 보스톤백,  E. 민트그린 펌프스,  F. 화이트 퀄트로 팬츠,  G. 루즈한 핏의 페일블루 스웨터





봄이 와도 아침 저녁으로는 꽤 춥기 때문에 파스텔톤 아이템 만으로는 추워보일 수 있으므로 겨울과 봄을 연결할 수 있는 다크톤의 베이직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8가지 베이직 아이템은 계절이 전환되는 간절기에 활용하면 좋습니다.


01. 데님소재의 트렌치코트,  02. 페일톤 파스텔이나 흰색과 발란스가 좋은 테일러드 자켓,  03. 양가죽의 블랙 라이더자켓,  04. 사계절 활용하기 좋은 스포티한 파카,  05. 편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의 조거팬츠,  06. 빈티지한 데미지진









2. 파스텔 톤으로 엣지있게 코디하기



페일블루와 화이트를 믹스하고 네이비 후드와 실버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 데일리룩 코디방법입니다. 얇은 소재의 화이트 스웨터나 티셔츠 위에 네이비 후드와 자켓을 레이어드한 테크닉도 눈여겨 보기 바랍니다.






페일핑크의 파스텔컬러 투피스에는 네이비 트렌치 코트를 코디하여 어른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페일핑크의 매력을 대조적인 네이비 트렌치코트가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세련되 보이는 데일리룩을 연출됩니다.






청량감있는 화이트 퀼로트 팬츠에 사파리 분위기가 나는 카키나 베이지컬러 자켓을 코디해보세요. 봄에 카키나 베이지 자켓을 입을 때에는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블랙이나 그레이보다는 상큼한 화이트로 경쾌함을 플러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비 니트와 카멜소품으로 발란스를 맞춰 파스텔 코디를 완성한 모습입니다. 아직 샌들을 신는 것은 무리겠죠. 






밝고 시원해 보이는 파스텔 블루의 경우 경쾌하게 코디하기 좋은 컬러입니다. 진한 컬러와 진한 컬러를 믹스하기는 어렵지만 옅은 파스텔컬러는 자유자재로 믹스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 집니다. 핑크베이지소품을 곁들여 자연스럽게 연결하면 밝고 경쾌한 봄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매니시한 옷차림에는 러블리한 파스텔톤을 코디하여 봄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가죽자켓과 조그팬츠, 스니커즈의 매니시한 스타일링에 파스텔 핑크의 보스톤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미를 강조해 보는 것도 좋겠죠.






파스텔 블루로 그라데이션하고 민트컬러의 펌프스로 포인트를 줘 장난기 있게 연출해 보는 것도 봄의 청량감을 높일 수 있는 파스텔 컬러 코디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