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시즌은 성별을 구별 짓는 것이 무의미해질 정도로 남자와 여자가 아닌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한 스타일이 유행입니다. 특히 여자들이 가장 손쉽게 남성적 느낌으로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테일러드 재킷 스타일링이 인기입니다.



테일러드 재킷은 단정하고 남성적인 느낌을 주는 정장 스타일의 재킷을 말합니다. 직장인 여성은 물론 여자들의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테일러드 재킷은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아이템죠. 그런데 올 시즌은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를 중심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아 스트릿 스타일을 중심으로 테일러드 재킷 스타일을 소개하였습니다.







와이드 핏의 화이트 팬츠에 프린트 티를 코디한 다음 단정한 느낌의 그레이 테일러드 재킷과 상반되는 그린톤의 운동화를 매치해 스포티한 분위기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세련미가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정장 슈트에 유니크한 패션 아이템들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예사롭지 않은 스타일 패션센스를 가졌네요.







클래식한 블루 데님에 테일러드 재킷 코디의 단조로움을 커다란 크기의 골드 악세사리와 컬러 핸드백으로 커버한 스타일링 모습입니다.







블랙 팬츠와 터틀넥 니트 코디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해 클래식하게 스타일링한 다음 망사 스타킹으로 런웨이 스타일로 스타일에 엣지를 준 모습입니다.







블랙앤화이트 체크무늬 슈트에 골드 메탈릭 플랫 슈즈와 커다란 악세사리를 매치해 복고풍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입니다.  캐롤라인 스타일이 2017 봄/여름 패션 트렌드 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세련미가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 정장 스타일에 블랙과 화이트로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패션 디렉터 줄리 펠리파스의 모습입니다.







스티치가 눈길을 사로잡는 블랙 데님에 복고풍의 세련미가 느껴지는 체크무늬 재킷과 샤넬의 바이컬러 슈즈로 멋지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네요.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정장에 프린트 탑과 레드 컬러 토트백을 매치해 걸크러시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매니시한 스타일의 정장 스타일에 블랙 레이스 슈즈가 눈길을 사롭잡는 스타일링 모습입니다.







블랙 가죽 스커트에 여성스러운 느낌의 탑을 코디한 다음 오버사이즈 글렌 체크 재킷과 스트랩 펌프스를 매치해 모던 시크하게 스타일을 연출한 패션블로거의 모습







발렌시아가 스커트 정장에 블랙 부츠와 핸드백을 매치해 시크하게 오피스룩 스타일로 스타일링한 미로슬라바 듀마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







아이보리 컬러에 블랙 컬러가 들어간 정장 슈트를 코디한 다음 블랙 아이템으로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네요.







밝고 화사한 톤의 체크무늬 정장슈트에 옐로우 플릴셔츠와 화이트 운동화를 매치해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올 봄 이렇게 입으면 멋지겠네요.







편안해 보이는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정장 스타일입니다. 밋밋 할 수 있는 스타일에 초커와 블랙 샌들, 빅 글러치를 매치해 해결한 모습이죠.







레드컬러 플리츠 롱 스커트에 블랙 니트 터틀넥을 코디한 다음 스트라이프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해 복고스타일로 유니크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아이보리 와이드 팬츠에 블랙 탑을 코디한 다음 화이트 롱재킷을 매치해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







블랙 플레어 팬츠에 여성스러운 화이트 보우 블라우스를 코디한 다음 고급스러운 소재의 재킷을 매치해 보호(Boho) 스타일로 세련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