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사한 봄날 캐주얼하면서 남과 다른 패션으로 주의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주목해보세요. 올 시즌 스트라이프는 90년대를 모티브하여 커다란 스트라이프 무늬를 바탕으로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경쾌함의 상징인 스트라이프가 2017년에는 더 화려해지고 과감해졌기 때문에 입는 것 자제만으로도 돋보이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셀럽들과 패션블로거들의 스트릿 스타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Sonia Rykiel Spring Summer 2017 Collection 





Ports 1961 Spring 2017 Ready-to-Wear Fashion Show










블랙과 파스텔 블루 색상이 들어간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매니시한 타입의 옥스포드화를 매치해 데일리룩을 연출한 영화배우 에미 로섬 (Emmy Rossum)의 모습입니다.







컬러블럭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롱원피스에 웨지샌들로 코디한 컬럼니스트 미로슬라바 듀마 (Miroslava Duma)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







블랙앤화이트 스트라이프에 핑크톤의 화사함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







배우 변정수가 13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모습입니다. 몸매가 완전히 드러나는 컬러블럭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선택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았네요.

변정수가 입은 원피스는 지난해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공개된 '포츠 1961(PORTS 1961)'의 Spring/Summer 2017 디자인입니다.







셜리의 오프숄더 원피스 역시 포츠 1961(PORTS 1961)'의 Spring/Summer 2017 런웨이 제품입니다.







소녀시대 수영이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된 '지샥(G-SHOCK)' 팬 사인회 행사에 참석한 모습입니다. 이날 수영은 밑단 컷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핀스트라이프 무늬 원피스를 선택해 청량감 넘치는 데일리룩 스타일로 연출하였네요.







컬러블럭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원피스에 클래식한 핸드백과 슈즈로 데일리룩을 제안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입니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스트라이프 니트원피스에 매니시한 크롭데님팬츠와 스니커즈를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네요.







핀스트라이프 무늬의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데일리룩을 코디한 다이아나 애그론 (Dianna Agron)의 모습입니다. 돌체앤가바나의 핑크 스웨이드 펌프스도 멋지네요.







레드와 블랙의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스트라이프 패턴의 롱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고 드롭형 이어링과 선글라스로 에지있게 스타일을 완성한 김나영의 모습.


관련글 보기 ▶▷▷

2017/04/25 - [Fashionㅣ데일리룩] - 스트라이프 자켓으로 완성하는 봄패션 스타일

2017/03/29 - [Fashionㅣ데일리룩] - 올 봄!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는 12가지 방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