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프레쉬한 느낌의 화이트 가디건 셋트로 밝고 화사하게 봄패션 코디를 즐겨보세요! 화이트의 프레쉬한 느낌이 봄 꽃과 함께 답답했던 마음을 모두 날려버려 줄 것입니다.

화이트 가디건 셋트를 활용한 다양한 코디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면 되겠죠!








A라인의 레이스탑과 롱가디건 셋트는 디자인에 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단품으로 활용해도 좋고 셋트로 입어도 사랑스러운 아이템입니다.






코디#1. 롱가디건으로 세로라인을 강조한 코디



롱 가디건 안에 스트라이프와 와이드 팬츠를 코디함으로써 세로라인이 강조되어 스타일이 좋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게다가 스트라이프 탑으로 인해 전혀 지루하지 않고 프레쉬해 보이죠!

옅은 컬러를 코디할 땐 소품은 진한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발란스가 좋고 깔끔해 보인답니다.






코디#2. 컬러블럭 원피스와 화이트 롱카디건에 밸트로 포인트주기



원피스와 롱가디건 위에 밸트로 포인트를 주면 플레어원피스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도톰한 밸트는 자칫 촌스럽고 답답해 보일 수 있으므로 가는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고급스럽게 보인답니다.









코디#3. 레이스탑과 테일러드 자켓으로 러블리 시크하게 코디




화사한 레이스탑에도 신뢰감을 주는 테일러드 자켓을 레이어드하면 오피스룩이나 데이트룩으로도 적합하답니다. 누디한 소품을 플러스하여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 보세요.






코디#4. 레이스탑을 메인으로한 페미닌룩 코디


화이트 레이스탑은 러블리한 존재감을 방출하는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롱가디건을 손에 들고 플레어 스커트와 펌프스를 세련된 느낌의 네이비 컬러로 통일한 다음 화사한 백을 플러스하면 멋진 페미닌룩 완성된답니다.






코디#5. 가디건 세트로 캐주얼하게 코디


레이스탑과 롱가디건 셋트에 데님팬츠를 롤업하고 로퍼도 화이트로 통일한 다음 베이지 숄더백과 비즈 넥크리스로 스타일을 완성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