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같이 봄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가볍게 입고 외출하기가 두렵죠. 그렇다고 두터운 옷을 껴입기엔 너무 답답해 보일것 같아 고민이 될 텐데요. 이럴때 입기 좋은 아이템이 바로 꽃무늬 패션 아이템입니다. 화사한 꽃무늬로 인해 두터운 아우터를 입어도 전혀 답답해 보이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렇치만 여성들이 좋아하는 화사한 꽃무늬 아이템의 경우 자칫 뚱뚱하고 부담스럽게 보일 수도 있다는 만큼 완급 조절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스트릿 스타일을 통해 꽃무늬 아이템 코디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1. 꽃무늬 롱스커트를 스포티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Florrie Thomas(플로리 토마스)

영국 하퍼스바자 매거진 에디터인 플로리는 프리피플의 플라워 롱 스커트를 메인으로 나이키 스니커즈와 함께 아디다스 트럭블루종과 트위드 자켓을 레이어드하고 프린트와 레드가 링크된 루이비통 “DORA PM”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스포티즘과 로맨틱 플라워 스커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모르셨죠.






2. 모던한 보헤미안 스타일



Florrie Thomas(플로리 토마스)

꽃무늬와 팜트리가 믹스된 이솔다(Isolda) 맥시드레스에 아소스 보아재킷을 어깨에 걸치고 컨버스 스니커즈와 크로스백으로 러프하게 완성한 보헤미안스타일 모습입니다. 화려한 꽃무늬 원피스를 스트릿 스타일로 멋지게 제안한 모습이네요.






3. 꽃무늬 원피스를 캐주얼하게 코디한 스타일



Veronika Heilbrunner(베로니카 헤일브루너)

패션사이트 "Hey woman!"을 운영중인 베로니카 헤일브루너는 잔잔한 꽃무늬에 레이스와 러플, 컷아웃 숄더등 디테일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맥시드레스로 개성을 어필한 모습입니다. 여기에 블랙타이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분위기로 다운시켜 스타일 발란스를 조절해 편안한 느낌의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했네요.









4. 꽃무늬 재킷으로 봄패션 코디



Pandora Sykes(판도라 사이크스)

일본식 무드가 느껴지는 화려한 재킷을 선택한 판도라 사이크스는 에디터이자 라이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꽃무늬 재킷과 스카프가 셋트인 "MAGDA BUTRYM" 제품으로 요즘 패션피플 사이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클래식한 프릴 블라우스와 유니크한 백, 앵클부츠를 화이트로 통일하고 블랙진으로 완급을 조절하였네요.






5. 꽃무늬원피스를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로 코디



Yasmin Sewell(야스민 스웰)

패션 컨설턴트 야스민 스웰은 패션계에 영향력 있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이날은 에르뎀은 트로피컬 꽃무늬 원피스에 퀼팅 데님 코트와 구찌 샌들로 고급스러운 스트릿스타일을 보여 주었네요.






6. 오피스룩으로도 멋진 플라워 투피스 코디



Caroline Issa(캐롤라인 잇사)

매니시룩을 즐기는 캐롤라인 잇사는 네이비 베이스에 귀여운 꽃무늬 프린트가 곁들여진 팬츠 투피스를 선택해 오프 화이트의 코트와 포인티드 토 펌프스로 경쾌하고 세련되게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7. 화사한 꽃무늬 원피스로 로멘틱룩 스타일 코디



Portia Freeman (포샤 프리먼)

바람에 나부끼는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주위 시선을 독점하고 있는 모델 포샤. 마리 카트란주 원피스를 셀렉트하여 특유의 러블리함을 잘 살렸네요. 독특한 프린트 외에는 블랙소품과 노악세서리로 컬러 사용을 자제해 부담스럽지 않게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8. 레이스 드레스와 꽃무늬 블루종을 매치한 코디



플라워 아이템이 넘쳐난 이번 시즌 런웨이 중 가장 신선했던 것이 투명한 소재의 블루종입니다. 

패셔니스타 처럼 러블리한 레이스 원피스에 투명한 소재의 꽃무늬 블루종을 매치해 드라마틱하게 봄패션을 연출해도 좋겠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