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화이트 셔츠는 흰티 만 큼이나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죠. 밝고 화사한 이미지 연출은 물론 도시감성적 시크함을 연출하기에 화이트 셔츠 만 큼 코디하기 편안한 아이템도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여타 기본 아이템들이 그렇듯 화이트 셔츠 역시 심플함이 미덕이라는 원칙에 충실하면 밋밋하다 못해 매력 없는 데일리룩이 될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심플한 아이템을 엣지 있게 연출하려면 코디해 입는 아이템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올 시즌 화이트 셔츠는 반대색인 블랙과 매치해 미니멀 시크하게 연출하거나, 캐주얼한 블루 데님과 매치해 경쾌하게 연출하는 것이 트랜드라고 합니다. 






1.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 코디하기




올 봄여름 시즌 화이트 셔츠는 테이퍼드 청바지 혹은 디스트로이드 진과 코디하는 것이 베스트 스타일입니다. 매시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을 땐 엥클부츠나 클래식한 로퍼를 선택하면되고 여성스러운 시크함을 강조하고 싶을 땐 블랙의 하이힐 펌프스를 매칭하면 됩니다.






매니시한 느낌의 슬립핏 화이트 셔츠에 플레어 데님을 코디한 다음 시크한 블랙 블레이져를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멋진 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셔츠의 장점이 심플함인 만큼 너무 원칙에 충실하면 밋밋하다 못해 매력 없는 데일리룩이 될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심플한 아이템을 엣지 있게 연출하려면 목걸이, 팔찌 그리고 핸드백 등을 이용하여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화이트 셔츠의 심플함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모노톤의 아이템을 매칭하여 시크한 도시감성 스타일로 연출하길 추천합니다. 올시즌 미니멀 스타일이 유행인 만큼 충분히 멋진 데일리룩 스타일이 될 것입니다.






화이트 셔츠를 데님과 코디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입니다. 클래식한 모양의 시계와 안경은 스타일에 시크함을 더해주는 반면 롤업한 소매와 허리에 살싹 밀어 넣은 화이트 셔츠는 활동성을 강조하기 위한 코디방법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헐렁한 느낌의 데님 팬츠 스타일을 싫어한 다면 엠마 스톤처럼 데님 스키니을 살짝 롤업한 다음 화이트 셔츠를 매치해도 캐주얼 시크한 멋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루즈한 핏의 화이트 셔츠와 데님팬츠를 코디해 편안함을 강조한 스타일로 코디해도 좋답니다. 여기에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하면 되겠죠.









2. 화이트 셔츠와 니트 레이어드 하기




화이트 셔츠에 블랙 팬츠 코디를 코디하는 것이 일반적인 코디 조합이죠. 특히 봄 시즌 쌀쌀한 기온에 몸을 보호하기 위해 레이어드하는 니트 아우터의 경우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하기 위해 그레이나 네이비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운동화나 펌프스를 활용하여 캐주얼룩 또는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겠죠.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니트를 레이어드 할 경우에 하의는 네이비, 블랙과 같은 짙은색을 선택하는 것이 세련되 보이고 좋습니다. 특히 회색니트의 경우 크루넥, 라운드넥 그리고 V넥의 경우 화이트 셔츠는 니트 스웨터 밖으로 아무렇게나 삐쳐나오게 입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함께 그레이 니트 스웨터를 캐주얼룩으로 코디하고 싶다면 청바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에 운동화나 슬림온을 매칭하면 활동성을 강조할 수 있답니다.






3. 화이트 셔츠에 스커트 코디하기




화이트 셔츠와 블랙 미디 스커트 코디는 여성들의 대표적인 오피스룩의 스타일이라할 수 있습니다. 면접이나 중요한 회의가 있을 때는 베이직한 셔츠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 때는 야간 속옷이 비치는 블라우스 형태의 화이트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난해부터 아디다스 스텐스미스 운동화가 유행인 만 큼 캐주얼한 타입의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스커트를 코디해 놈코어룩 스타일로 코디하는 것도 올시즌 트렌드 스타일입니다.






반팔 화이트 셔츠를 무릎길의 플레어 스커트와 동일한 색상의 슈즈를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코디한 패션블로거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베이지 컬러의 특징이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색상인 만큼 베이지 스커트는 언제든지 꺼내어 입을 수 있도록 준비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올 시즌 복고풍이 유행하면서 체크 무늬가 들어간 프레피 스타일의 스커트에 화이트 셔츠를 코디하여 입는 것도 트렌드 스타일입니다. 스트릿 잇걸들의 모습처럼 캐주얼한 미니백과 함께 클래식한 시계를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복고풍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