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배우 오연서의 화이트 셔츠 스타일 모습


오연서처럼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는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어떤 의상과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스타일링이 손쉽고 활용도가 높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너무 기본에 충실하면 오히려 밋밋한 스타일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디테일과 소재를 잘 참고해서 코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추천하는 패셔니스타들의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을 참고해보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올시즌 심플한 룩 스타일이 인기이면서 매니시한 타입의 화이트 셔츠도 인기가 많네요. 올 봄 밝고 화사하게 코디하고 싶다면 화이트 셔츠와 함께 화이트 데님을 코디해 보세요. 캐주얼 시크한 데일리룩이 연출될 것입니다.






편안하면서 세련미가 돋보이는 테이퍼드 팬츠가 유행인 만큼 화이트 셔츠에 블랙 테이퍼드 팬츠를 코디해 미니멀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세요. 여기에 미니백과 운동화를 매치하면 경쾌한 봄패션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오피스룩으로 코디하고 싶을 땐 배우 오연서처럼 블랙 테이퍼드 팬츠에 세련미가 돋보이는 디테일의 화이트 셔츠를 코디해 보세요. 테이퍼드 팬츠의 경쾌함과 화이트 셔츠의 깔끔함이 어우러져 멋진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배우 수현처럼 오버핏 화이트 셔츠에 세미 부츠컷 블랙 팬츠를 코디하면 시크하면서 우아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우아함을 강조하기 위해선 볼드한 악세사리를 매치하는 것은 기본이겠죠!










블랙앤화이트의 심플룩 스타일에 클래식한 악세사리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을 업시킨 코디 모습입니다. 올 시즌 복고풍이 유행인 만큼 참고해보면 좋겠죠!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의 단조로움을 뱀피무늬가 들어간 펌프스를 매치해 캐주얼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가장 핫한 스타일 모습입니다. 루즈한 핏의 화이트 셔츠에 매니시한 청바지를 코디해 편안함을 강조한 반면 블랙 펌프스와 클래식한 시계 등을 매칭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입니다.






와이드 커프스 화이트 셔츠에 맘진을 코디한 다음 블랙 펌프스로 멋을 낸 스트릿 스타일 모습






블랙 테이퍼드 팬츠에 화이트 셔츠를 코디한 다음 화이트 스니커즈와 와이드 핏 블레이져를 매치해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입니다. 감각적이고 세련미가 돋보이는 봄패션 스타일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