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릎길이의 반바지는 봄 여름철 남성들이 주로 입는다는 생각 때문에 매니시한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많이 있는데요. 해외 스트릿 잇 걸(It girl)들의 코디를 보면 레이디라이크(Lady-like)에 세련미까지 더한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많이 활용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무릎길이의 반바지는 숏팬츠를 싫어하는 여성들에게 딱인 아이템으로 정장 슈트나 가디건 등을 매치해 오피스룩으로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크롭팬츠 타입의 반바지는 귀엽고 세련된 반면 무릎위로 올라오는 반바지 타입은 차분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답니다. 


따라서 봄 여름시즌에는 스트릿 잇걸들의 반바지 코디 방법을 체크해 여성스럽고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을 연출해 보세요.







요즘 오피스룩도 활동성을 강조하는 경향으로 바뀌어 가면서 여자들도 스커트나 원피스 보다는 바지 타입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여성스럽고 세련되 보이는 반바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위 스트릿 잇걸처럼 여성스러운 시스루 타입의 블라우스에 캐주얼한 반바지를 코디하고 정장슈트와 서류가방 느낌의 백을 매칭하면 세련된 커리어 우먼룩으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봄에 구입해 입던 반바지를 여름 아이템과 매치해 입어도 좋겠죠.

블랙이 주는 시크한 느낌이 여성스러운 화이트 탑과 매치되면 미니멀한 감성의 세련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블랙 미니 숄더백을 매치하면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블랙앤화이트 스타일에 유니크한 멋을 더하고 싶을 땐 스테이트먼트 악세사리를 매치해 보는 것도 지루한 일상에 활력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롤업한 슈트가 경쾌한 느낌을 주고, 화이트 티에 코디한 블랙컬러 가죽 반바지가 스타일에 엣지를 주어 시크한 멋이 느껴지게하는 오피스룩 스타일링 모습입니다.







체크무늬 코트, 반바지 그리고 넥타이는 타미힐피거 제품으로 체크무늬가 주는 클래식한 분위기가 매니시한 느낌과 함께 세련미가 돋보이는 오피스룩 코디방법입니다.










블랙앤화이트 배색은 가장 심플하면서 세련미가 돋보이는 스타일 조합입니다. 하지만 매니시한 느낌의 반바지를 귀엽고 여성스러운 핸드백으로 커버함으로서 스타일에 발란스를 맞춘 모습이네요.







봄여름 시즌 밋밋할 수 있는 모노톤의 코디에 경쾌함을 더하고 싶을땐 무릎보다 조금 짧은 스타일의 반바지를 선택해 보세요. 반면 부드러운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을땐 무릎길이의 반바지를 선택한는 것이 좋습니다.







무릎길이의 반바지에 트랜치 코트를 레이어드할 경우에는 반바지 길이와 트렌치 코트 길이를 맞춰 입는 것이 세련되 보이고 좋답니다.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와이드한 반바지를 코디해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인 반면 여성스러운 미니숄더백과 팔찌 등 악세사리를 매치해 스타일에 발란스를 맞춘 모습입니다.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한 패션스타일 모습입니다. 심플해보이는 아이템이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하면서 편안해 보이게 스타일링하였네요.







와이드한 핏의 반바지에 캐주얼한 폴로 스웨터를 코디한 다음 블랙 미니백과 펌프스를 매치해 깔끔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요즘 같은 봄철 오피스룩으로 활용하면 좋겠어요.







여성스러운 도트무늬 블라우스와 트위드 자켓에 캐주얼한 반바지를 코디해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자켓 색상과 맞춘 누드톤의 펌프스는 반바지 아래 노출된 다리 부분을 길어 보이게하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이 짧은 스커트나 원피스를 입을때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