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래식한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에게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트렌치 코트와 함께 클래식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체스터 코트가 유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옷차림에도 자연스럽게 믹스되는 트렌치코트와 같이 매니시한 체스터코트 또한 깔끔하면서 세련된 룩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코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봄기분 물씬나는 체스터 코트를 활용한 데일리룩 코디 방법을 체크해볼까요!






1. 오피스룩으로 코디



테일러드 자켓을 그대로 늘여 놓은 듯한 매니시한 디자인의 체스터 코트는 오피스룩으로도 최고입니다. 화이트톤으로 위아래를 통일하고 그레이톤 체스터코트를 코디하면 상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봄코디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미시맘들의 모임을 위한



심플한 노슬리브 트위드 원피스에 시크한 블랙 체스터코트를 코디해보세요. 여성스러움과 매니시함이 적절히 중화되어 세련된 무드로 연출된 답니다. 악세서리는 최소한으로 하고 스톨과 볼드한 귀걸이 정도로 악센트를 주면 우아하고 세련된 룩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친구와 약속을 위한 코디



친한 친구와 오랫만에 만나 점심을 즐기며 수다를 떠는 날에도 옷차림에 신경쓰지 않을 수 없겠죠. 여자들끼리는 무엇을 입었는지 무슨백을 들었는지 안보는 척 하면서 다 보기 때문에 편안한 모임 의상도 신경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봄 인만큼 화사한 봄코트로 겨우내 우울했던 기분을 털어버리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블루컬러의 봄 코트에 흰색탑을 레이어드하면 프레쉬하기 때문에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도 좋답니다.






4. 주말 외출을 위한 코디



주말에 공연이나 영화를 보러 갈 때에는 캐주얼한 청바지에 체스터코트를 레이어드해 캐주얼 시크한 감각으로 연출해보세요. 아마도 이번주부터는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면서 봄나들이가 시작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조금 신경쓴 옷차림으로 도심 속의 봄나들이를 즐기는 것이 좋겠죠.






5. 가벼운 나들이를 위한 코디



봄을 맞아 가까운 쇼핑몰이나 마트에 갈 때에도 평소에 즐겨입던 캐주얼한 청바지와 회색티셔츠에 체스터코트를 활용하면 순식간에 세련된 모드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6. 감각적인 캐주얼룩으로 코디하기



블랙 코디 스타일에 베이지 체스터 코트를 매치하고 트렌디한 소품으로 멋을 낸 봄패션 코디입니다. 매니시한 옷차림에 니트모자, 뿔테안경, 파이톤 스니커즈와 백팩등 스포티한 소품을 믹스하면 쿨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