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 2일 파리에서는 "Chloé’s Fall 2017 패션쇼가" 열렸다. 이번 패션쇼는 클로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웨이트 켈러 (Clare Waight Keller)의 마지막 패션쇼였기 때문에 더욱 의미있는 행사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엠마 로버츠, 솔란지 노울스 그리고 올해 오스카 후보로 지명 된 이사벨 위페트 (Isabelle Huppert)까지 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클레어 웨이트 켈러의 마직막 패션쇼를 축하했다고 합니다.







엠마 로버츠(Emma Roberts)

이날 엠마 로버츠는 대형 선글라스와 함께 꽃무늬가 들어간 70년대 글램룩으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클로에 2017 봄신상품인 누두톤의 샌들과 인기 핸드백을 매치하였네요.






클레멘스 포시(Clemence Poesy)

와이드 핏의 크롭팬츠에 오버사이즈 데님셔츠를 코디하고 포인트로 커다란 벨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함을 과시한 영화배우 클레멘스 포시의 모습입니다.






솔란지 노울스 (Solange Knowles)

가수이면서 배우인 솔란지 노울스는 이날 여성스러운 시스루 타입의 화이트 원피스에 클로에 2017 봄신상품인 샌들을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패션쇼장을 찾았다.






그웬돌린 크리스티 (Gwendoline Christie) 

왕좌의 게임에서 브리엔역으로 유명한 그녀는 네이비 컬러의 하이웨스트 테이퍼드 팬츠에 화이트 시스루 탑을 코디하고 오버사이즈 코트와 클로에 신상품 샌들을 매치하여 시크룩 스타일로 행사장을 찾은 모습입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마리앙 카스타(Marie-Ange Casta)






이자벨 위페르 (Isabelle Ann Huppert) 

엠마 로버츠와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이자벨 웨페르의 모습입니다. 와이드핏 데님팬츠에 핑크셔츠와 오버사이즈 카라 디자인의 테일러드 재킷을 매치하여 레이디라이크룩 스타일로 연출한 모습이네요.






패션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 (Chiara Ferragni)와 헬레나 보르동 (Helena Bordon)





메이크업 아티스트 카밀라 꼬엘료(Camila Coelho)와 패션블로거 아미송 (Aimee Son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