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낮에 따스한 바람이 부는 것을 보면 봄이 우리 앞에 성큼 다가온 것을 느낄 수 있겠네요. 트렌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셀럽들에게도 봄이 예외일 순 없겠죠. 언제나 그랬듯이 봄이면 화사한 꽃무늬와 컬러 아이템으로 거리를 환하게 밝혀주었던 셀럽들의 올 봄 패션스타일은 조금은 예외적인 모습입니다. 

최근 셀럽들의 데일리룩 스타일 보면 다코다 존슨, 켄달 제너 그리고 시에나 밀러 등 강렬한 느낌의 올레드룩 스타일을 제외하면 모노톤의 편안함을 강조한 패션 스타일이 인기입니다. 






다코타 존슨 (Dakota Johnson), March. 2017

레드 롱슬립 탑과 크롭 팬츠가 세트로 이루어진 스웨이드 투피스를 코디한 다음 더로우 골드 애스콧 핸드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브리 라슨 (Brie Larson), March. 2017

블랙 스키니에 그레이 터틀넥으로 베이직하게 코디한 다음 오버사이즈 핏의 블랙 롱코트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편안함을 강조한 공항룩 코디 모습입니다.






빅토리아 베컴 (Victoria Beckham), March. 2017

매니시한 화이트 셔츠와 여성스러운 핑크 롱스커트의 조합을 멋지게 보여준 빅토리아 베컴의 데일리룩 모습입니다. 롱스커트의 단점이 발목까지 내려오는 스커트 때문에 자칫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럴때 빅토리아 베컴 처럼 발목과 발등이 슬림하게 보일 수 있도록 V형태로된 슈즈를 매치해 주는 것도 좋은 코디 방법입니다.






지지 하디드 (Gigi Hadid), March. 2017

블랙 가죽 스키니에 그래픽 탑을 코디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연출한 다음 프레드 엣지 타입의 데님 재킷과 스트라이프 밸트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모델 포스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Emily Ratajkowski) , March. 2017

깅엄체크 투피스를 입고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의 모습입니다.






시에나 밀러 (Sienna Miller) , March. 2017

레드컬러 이브닝 드레스에 동일한 컬러의 모토 가죽 재킷을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 March. 2017

세련된 느낌의 핀스트라이프 플레어 팬츠에 블랜앤 화이트 타입의 재킷과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미니멀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 March. 2017

화이트 라인이 들어간 레드 조거팬츠에 레드 탑과 아우터를 매치하여 강렬한 느낌의 올레드룩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켄달 제너의 모습입니다. 켄달 제너의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커다란 귀걸이 역시 올 시즌 트랜드 스타일입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Olivia Palermo) , March. 2017

3월초에 끝난 파리패션위크에 참석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입니다. 이날 세련된 네이비 컬러 스타일에 얇은 타입의 프린트 스카프 만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70년대 스타일을 멋지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네요.






케이트 모스 (Kate Moss), March. 2017

올 블랙 스타일에 오버사이즈 핏의 트렌치 코트로 데일리룩을 연출 모습입니다.






Duchess of Cambridge, February. 2017

반짝이는 레이스와 플리츠가 돋보이는 우아한 스타일의 원피스에 반짝이는 오스카 드 라렌타 펌프스를 매치하여 행사룩을 연출한 프린스 윌리엄 부인의 모습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