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진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재력과 미모를 겸비한 패셔니스타로 패션 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전체가 관심 받고있는 셀럽입니다. 


특히 그녀의 스타일은 럭셔리하고 웨어러블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는데요. 이유는 하이 브랜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휘감기도 하지만 때로는 로우 패션을 매치하여 트랜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보여 주기 때문일 것입니다. 


러블리한 패션부터 포멀한 오피스룩까지 그녀의 패션을 따라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해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스타일 팁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Styling Tip #1, 심플한 아이템을 활용하라.




화이트 셔츠에 블랙 스키니진을 코디한 심플룩에도 패셔너블한 스타일 감각이 묻어나죠. 올리비아의 스타일링은 기본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함으로써 더욱 패셔너블하게 보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위 스타일의 경우도 화이트 셔츠 무늬와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구두 컬러를 동일하게 맞춰 주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 팁입니다. 블랙앤화이트의 심플룩에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다음 트렌디한 야상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 줌으로써 지루하지 않게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Styling Tip #2, 프린트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라.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포멀하게 차려입은 스타일링에서도 그녀의 패션 감각이 더욱 빛을 발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프린트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프린트는 심플한 스타일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을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위 스트릿 스타일처럼 트렌디한 복고스타일의 경우 프린트 아이템은 개성 표현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입니다.









Styling Tip #3,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라.




지난해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 중에서 눈에 띄게 많았던 스타일이 머리에서 발끝까지 올 블랙으로 코디하는 것이었죠. 하지만 올 블랙 스타일의 경우 시크하게 연출하기 위해선 디테일과 핏 선택이 가장 중요한데요 그렇지 않으면 단조롭고 답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같이 베이직한 타입의 블랙 아이템으로 코디할 경우에는 임펙트 있게 보이는 포인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스타일 방법이되겠죠.






Styling Tip #4, 프레임 선택시 모양이 중요하다.




선글라스하면 떠오르는 패셔니스타가 올리비아 팔레르모일 정도로 선글라스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데요. 그녀의 선그라스 코디 정석은 패션 스타일에 따라 프레임 모양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위 스트릿 모습 처럼 베이직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레오파드 무늬 슈즈를 매치한 다음 동일한 무늬의 선글라스를 선택해 스타일 발란스를 조절하는 것이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스타일 팁이랍니다.






Styling Tip #5, 트렌디한 감각을 유지하라.




그녀의 스타일을 보면 트렌드가 보인다고 할 정도로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트렌드를 중요시 한다고 합니다. 디자이너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 만을 고집하지 않는 이유라 할 수 있겠죠. 트렌디한 감성룩을 위해 하이 브랜드와 로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줄 아는 것이 또 하나의 스타일 팁이랍니다. 

위 스트릿 스타일의 경우에도 트렌디한 봄버자켓에 맞춰 블랙, 레드 그리고 화이트 아이템으로 코디한 것을 알 수 있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