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레이어드를 즐길 수 있는 멋쟁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목에는 따뜻한 머플러를 두르고 발에는 양말을 레이어드하면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겨울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올해도 복고패션이 유행하기 때문에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몇가지 컬러의 양말만 준비해도 보온성과 신선한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겨울패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사랑스러운 펌프스와 양말의 베스트 커플을 소개한다. 어른스런 시크한 멋이 느껴지는 여성스러운 펌프스와 양말의 멋진 조합을 눈여겨 보았다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해 보자.





추운 겨울패션을 위한 양말과 펌프스 코디



양말/Tabio , 리본슈즈/ [H4.5] 크리스찬 루부탱

클래식한 무드의 걸리시한 리본펌프스에는 금색이 섞인 화려한 양말을 코디하여 겨울패션을 완성한다. PVC소재 사이로 오렌지색 양말이 채워져 재미와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양말/BRESCIANI , 펌프스/[H8.5] 마놀로 블라닉

딥브라운 스웨이드 소재의 펌프스에는 엘레강스한 이탈리아 양말 전문 브랜드 '브레시아니(Bresciani)`의 고급스러운 립양말을 코디한다. 따뜻한 울소재의 양말은 약간 루즈하게 늘어지도록 스타일링 하는 것이 예쁘다.




▲ Styling Tip #1

화려한 컬러링을 즐기는 패션블로거 나탈리 쥬스는 니트와 양말색깔을 맞춰 블랙과 함께 코디하였다. 네온컬러의 양말을 코디하면 생동감있고 톡톡튀는 겨울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양말/ Ray Beams , 펌프스/[H1.5] 루퍼트 샌더슨

옷차림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주는 메탈릭소재의 메리제인 슈즈에는 코럴핑크 양말을 코디하여 스윗하게 즐겨도 좋다. 얇은 소재의 양말을 선택하여 샤프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양말/G.V.G.V , 레이스 펌프스/[H5] 지미추

시크한 투명감과 리본이 섹슈얼한 지미추 펌프스에는 과감하게 솜사탕같은 페일퍼플의 양말로 걸리시하게 코디한다. 가는 줄의 립양말이라면 어른스런 분위기의 겨울패션 코디를 즐길 수 있다.




▲ Styling Tip #2

네이비와 베이지의 고급스런 컬러콤비에는 실버의 라메양말을 코디한다. 미디길이의 스커트에 조금 긴 그레이양말을 매치하고 맨살이 보이도록 연출하면 발란스도 좋고 어른스런 멋이 느껴지는 겨울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양말/ Pantherella , 펌프스/지안비토 로시

1937년에 영국에서 창업한 양말브랜드 "Pantherella(팬더렐라)"의 캐시미어 혼방양말을 레드펌프스레 코디한다. 라이트 그레이의 부드러운 컬러가 자연스럽게 믹스된다. 롤업한 인디고 데님팬츠와 코디하면 캐주얼시크의 클래식한 겨울패션을 즐길 수 있다.




양말/BLEU FORTE , 펌프스/J&M DAVIDSON

밤하늘이 연상되는 네이비 레이어드를 즐겨도 좋다. 절제된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리본 포인티트 토 펌프스에 네이비바탕에 그레이라메가 섞인 양말을 코디한다. 별이 박힌 듯한 은실이 원톤스타일에도 멋지게 악센트가 된다. 얇기때문에 답답해보이지 않고 깔끔하게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은 양말이다.




▲ Styling Tip #3

앵클스트랩 웨지힐에는 흰색 숏양말을 코디하여 스포티하게 즐기면 된다. 마치 슈즈와 양말이 일체가 된 듯이 코디하는 것이 멋쟁이의 스타일링 비법이다.




양말/BLEU FORTE , 슈즈/ [H6.5] 니콜라스 커트우드

파리지엔느가 사랑하는 프랑스 양말브랜드 "블루포레"는 시크한 컬러와 촉감이 좋기로 유명하다. 숏길이의 립양말과 지오메트릭 모티브가 곁들여진 흰색 펌프스를 코디하여 드레스다운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겨울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양말과 펌프스의 다양한 조합


블루의 원톤코디에 오트밀컬러의 양말을 코디하여 클래식하게 연출하였다. 심플한 스타일링에 양말만 프러스해도 신선한 겨울패션을 즐길 수 있다.




스웨터안에 쉬폰 블라우스를 입고 나이키양말을 코디하여 스포츠시크의 겨울패션을 즐겨도 좋다. 그래픽컬한 블랙소품을 활용하여 한층 세련된 분위기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포멀룩이 너무 딱딱해 보이지 않도록 리본 펌프스와 그레이 양말을 코디하면 러블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예전엔 캐주얼룩, 스포츠룩, 포멀룩등 구분을 지어 코디하였다면 요즘엔 다양한 아이템을 믹스하여 즐기는 것이 트렌드이다. 너무 딱닥하지도 그렇다고 지나치게 캐주얼하지도 않게 적당히 중화하면 훨씬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글보기 

2015/12/05 - [ 데일리룩코디] - 양말코디 2탄: 로퍼나 스니커즈와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