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이 되면 옷차림이 단조로워지기 시작한다. 어두운 톤이 주를 이루고 차가운 바람이 스며 들기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듯이 저마다 꽁꽁 싸매고 다니기 바쁘다. 하지만 단조로운 겨울패션에 포인트 컬러만 플러스해도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써도 패셔니스타로 보일 것이다. 몇 해전부터 이어져 온 놈코어룩 트렌드에 힘입어 데일리룩은 물론이고 포멀룩이나 러블리룩에 스니커즈를 코디하는 패셔니스타가 늘고 있다. 클래식스타일부터 하이테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스니커즈가 출시되고 있어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코디를 즐길 수 있다.




1. 스커트와 코디하기 


귀여운 떡볶기 코트에 화이트 니트원피스를 코디하고 흰양말과 슬립온을 레이어드한 걸리시룩이나 전신을 모노톤으로 통일하고 레오파드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준 시크룩도 매력적이다. 




니트투피스와 스니커즈, 타이츠를 모노톤으로 통일하고 핑크코트로 어두운 옷차림에 화사함을 플러스한다. 볼드한 이어링이나 트렌드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2. 데님팬츠와 코디하기


멋스러운 코트에 데님팬츠와 스니커즈를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 자연스러운 시크함이 묻어나는 스타일링에 모자나 가방등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부담스럽지 않게 세련된 분위기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베이직컬러의 겨울코트에 베이비블루 니트와 데님팬츠로 톤온톤 코디를 즐겨도 좋다. 그외의 소품은 모두 모노톤으로 통일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