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멋쟁이 샐럽을 비롯하여 패션피플들이 즐겨입는 뉴욕브랜드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는 올슨자매의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더 로우와 함께 점점 인기를 더해가는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는 뉴욕감성의 모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미니멀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하였다. 더 로우는 고급스런 이미지의 미니멀룩을 지향하는 반면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는 좀 더 영하고 캐주얼한 컨셉의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드를 더하여 질리지않고 오래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용적이고 사랑스러운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가 제안하는 가을겨울 패션스타일을 확인해보자.




1. 트렌디한 와인컬러 스웨터와 퍼 클러치의 편안한 시크룩


올 가을,겨울시즌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의 키 모티브는 레지멘탈 스트라이프(Regimental stripe:군대의 연대라는 뜻인데 영국군의 연대 깃발 색깔을 본따서 만든 무늬를 말한다)로 매니시한 팬츠와 코트등에도 사용하였다. 매니시한 실루엣의 스트라이프팬츠에 와인컬러의 루즈한 스웨터와 퍼클러치로 시크한 원톤코디를 완성하는 것이 올 겨울트렌드를 총망라했다고 할 수 있다. 만지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폭신폭신한 퍼클러치는 겨울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2. 퍼코트로 완성하는 우아한 겨울패션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의 키아이템인 퍼코트야말로 올슨자매의 특성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녹아들듯한 부드러운 촉감의 퍼코트를 과감하게 머스큘린 수트에 믹스하였다. 볼륨감있는 탑에 하의는 크롭팬츠를 코디함으로써 여성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어필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3. 볼류미한 퍼가 사랑스러운 밀리터리풍 아우터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감성까지 담아내는 것이 결코 쉬운 것이 아니다. 딥그린의 밀리터리풍 코트에 퍼와 적당히 엣지있는 지퍼를 사용하여 어른스런 분위기로 잘 살렸다. 겨울에 이 코트 하나만 있으면 무서울 것이 없을 듯하다.




4. 레이어드풍 니트와 와이트팬츠의 블랙&화이트 코디


하나의 스웨터로 레이어드풍으로 입을 수 있는 케이블니트는 멋쟁이 감도를 높여주기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와이드 크롭 팬츠를 코디하여 미니멀시크의 겨울패션을 완성하였다.




5. 옅은 페일톤의 겨울패션 코디


겨울이 돌아올때마다 왠지 마음이 끌리는 페일톤으로 사랑스러운 겨울패션 코디를 즐겨도 좋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의 부드러운 스킨컬러 롱니트와 흰스커트의 고급스러운 콤비는 그대로 가져다 입고 싶을 정도이다. 롱니트의 볼륨감있는 목디자인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