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니트 스웨터는 올 가을,겨울 가장 핫한 패션트렌드이다. 풍부한 라인업으로 어떤 디자인을 골라야 할지도 참 고민스럽다. 트렌드의 미디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순식간에 최고의 멋쟁이로 변신할 수 있다. 많은 포토그래퍼를 몰고 다니는 패셔니스타가 선택한 니트 스웨터와 미디스커트 조합의 가을 스트릿패션을 감상해보도록 하자.




▲ 네이비 니트스웨터와 가죽 미디스커트 코디

DJ겸 아티스트 디렉터인 버지니 무이스는 올블랙의 가을 스트릿패션에 네이비 니트스웨터와 셀린느 레이스업 슈즈로 악센트를 주었다. 자켓은 "Julien David"이다.




▲ 볼륨있는 네이비스웨터와 줄무늬스커트 코디

드리스 반 노튼의 지오매트릭 프린트 스커트에 네이비의 몽글몽글한 니트스웨터로 여성스러운 가을 스트릿패션을 완성한 탑모델 알라나 짐머. 바이컬러의 모노크롬가방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깔끔하게 완성시켜준다.




▲ 편안한 니트원피스 코디

아무런 노력없이도 시크해 보이는 니트원피스를 매니시한 슈즈와 양말을 레이어드하여 어른스럽게 연출한 가을 스트릿패션이다. 무릎아래 길이의 스커트와 발목길이의 양말 레이어드가 베스트 발란스를 이룬다.




▲ 샤넬의 컬러풀한 콤비 스타일

이탈리아 토리노에 있는 편집샵 오너이자 패션블로거인 엘리노라 카리시. 언제나 많은 포트그래퍼가 따라다니는 엘리노라는 대담한 슬릿과 "Borsalino" 모자가 가을 스트릿패션의 포인트이다.




▲ 니트판쵸와 미디스커트 코디

립짜임 니트스웨터가 유행인 만큼 "BY MALENE BIRGER" 의 니트판쵸에 파스텔블루 미디스커트로 깔끔하게 코디한 뒤 셀린느 플랫샌들로 편안한 가을 스트릿패션을 완성하였다.




▲ 레터드 니트스웨터와 가죽스커트 코디

저널리스트인 티아니는 "Filles a papa"의 레터드 스웨터와 가죽스커트의 원톤스타일을 선보였다. 마이클 코어스의 가죽 플리츠스커트와 조나단 샌더스의 레오파드 스니커즈로 시크한 멋을 더해 가을 스트릿패션을 완성하였다.




▲ 터틀넥 니트 스웨터코디

패션블로거겸 스타일리스트인 페르닐레 테이스백이 선택한 것은 셀린느 터들넥 니트스웨터. 이자벨 마랑의 랩스커트를 코디하여 깔끔한 원톤으로 우아한 가을스트릿패션을 연출하였다. 러블리한 감성보다는 심플한 이지시크룩을 즐기는 페르닐레의 가을 스트릿패션은 누구나 따라하기 좋은 트렌드의 절정판이다.




▲ 크롭니트스웨터와 롱니트 스커트 코디

니트투피스도 올 가을,겨울 눈여겨 보아야 할 아이템으로 눈이 내린듯한 전사날염 니트투피스에 프로엔자 슐러 가방과 아디다스 슈퍼스타로 스포츠시크의 가을스트릿패션을 완성한 패션블로거 지나 차코플리아.




▲ 투톤컬러 니트 코디

드리스 반 노튼의 그래픽컬한 토탈 스타일에 흰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시크하게 연출한 엘리나 하리미. 발렌티노의 락스터드 슈즈를 플러스하여 드레시하게 가을스트릿패션 완성.




▲ 오버사이즈 니트스웨터 코디

박시한 립짜임의 니트스웨터를 원숄더로 연출한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타이트스커트의 여성스러움과 러버솔의 매니시한 슈즈가 절묘하게 믹스되어 시크한 무드를 풍기는 가을스트릿패션이다.




▲ 컬러블록 니트 투피스 코디

러시안 패셔니스타 다리아는 소니아 리키엘의 니트투피스로 최신트렌드를 멋지게 소화하였다. 프라다 미니백에 미우미우 클리어 부츠등 트렌드 악세서리를 효과적으로 코디한 가을 스트릿패션이다. 목걸이는 발렌시아가.




▲ 니트 레이어르룩 코디

타쿤의 스톨풍 니트베스트와 더 로우 플레어스커트로 뉴요커풍 가을 스트릿패션을 완성하였다. 미디스커트와 롱부츠의 조합으로 트렌드를 클래식무드로 승화한 테크닉이 훌륭하다.




▲ 세일러 니트 코디

상큼한 마린 스타일의 올화이트룩이 돋보이는 가을 스트릿패션이다. 에이라인 가죽스커트와 함께 셀린느 트리오백과 스포티한 레이스업 슈즈로 업데이트하였다.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한 감각적인 가을 스트릿패션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