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포멀한 가을자켓이 가진 스마트한 이미지를 파괴하여 릴랙스하게 즐기는 것이 이번 가을 데일리룩 코디의 포인트이다. 가을자켓과 함께 릴랙스한 팬츠나 원피스,스커트등을 코디하여 러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자!




1. 카디건을 이용한 릴랙스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



▲ 셔츠를 데님챈츠 안에 넣어 입고 가는 밸트를 매서 깔끔해 보이도록 발란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그레이와 블랙을 믹스하여 매니시한 베이지 가을자켓을 시크하게 연출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이다.

베이지자켓/DES PRES , 셔츠/Whim Gazette , 카디건/Johnstons , 그레이진/Johnbull , 가방/TRES , 펌프스/Chamber



▲ 헐렁한 흰티셔츠와 베이지톤 블레이져에 블랙진과 가방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가을 데일리룩 코디.




2. 짚업셔츠와 가을자켓 레이어드하기



▲ 로고티셔츠와 짚업셔츠를 코디하고 그 위에 가을자켓을 레이어드한다. 같은 계열의 뉴트럴톤으로 통일하여 고급스러운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자. 화이트진을 롤업할때 아무렇게나 마구 접은 듯이 연출하면 더욱 세련된 분위기가 난다.

짚업셔츠/Dressterior , 티셔츠/la.f , 팬츠/Chez Toi , 선글라스/레이벤 , 가방/Ebagos , 구두/파비오 루스코니



▲ 블랙 가을자켓에 헐렁한 흰바지를 코디하고 스톨과 빨간색 운동화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시크룩.




3. 블랙 테일러드 자켓


▲ 조금 딱딱해 보일 수 있는 네이비 테일러드 자켓에는 스웨트팬츠를 코디한다. 비니와 스니커즈등 스포티한 아이템에 클래식가방과 시계, 진주목걸이등을 믹스하면 어른스런 캐주얼시크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자켓/유니클로 , 니트모자/CIAOPANIC TYPY , 가방/Botkier , 스니커즈/PHILIPPE MODEL



▲ 블랙&화이트의 모노톤에 핫핑크립과 슬립온으로 포인트를 준 엣지있는 가을 데일리룩 코디.




4. 릴랙스한 수트스타일


▲ 체크셔츠와 블랙 가을자켓에 스키니진과 스니커즈를 코디한 가을 데일리룩은 슈즈만 바꿔신으면 오피스룩으로도 훌륭하다. 체크셔츠/무인양품 , 블랙자켓/Alluteville , 블랙진/Frame , 스니커즈/아디다스 , 선글라스/레이벤 , 가방/Clare Vivier



▲ 수트스타일에도 운동화를 코디하여 즐기는 것이 요즘 트렌드이다.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놈코어패션이 유행인 만큼 다양한 조합의 가을 데일리룩 코디에 도전해 보기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