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올 가을 꼭 체크해봐야 할 아이템이 바로 미디스커트이다. 

짧은 미니스커트 보다는 무릎길이의 미디스커트에서 맥시스커트까지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다크톤이 많아지는가을, 겨울에는 컬러와 무늬가 신선한 미디스커틀 고르는 것이 좋다. 무릎을 덮는 정도의 길이로 변화한 미디스커트에 맞춰 슈즈도 변화할 수밖에 없다. 숏부츠나 스니커즈등에 양말을 레이어드 하는 등 조금 묵직하게 코디하는 것이 트렌디한 가을패션을 완성하는 포인트이다!




베이직한 타이트스커트야 말로 유행에 상관없이 도전해 보기 좋은 아이템이다. 예전엔 타이트스커트하면 오피스룩(조금은 딱딱한)이라는 인상이 강했지만 지금은 소재와 컬러등 신선한 요소가 가미되면서 시크한 존재로 거듭나고 있다. 올 가을에는 미디스커트에 컬러와 무늬도 풍부하기 때문에 폭넓은 가을패션 코디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타이트스커트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해 상의는 어떠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어른스럽고 섹시한 이미지의 타이트스커트는 매 시즌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므로 미리미리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노하우가 쌓여 자신을 갖고 도전해 볼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니트탑이나 스웨터와 코디하여 자연스럽게 입는 것이 가을, 겨울트렌드임을 기억하자.

▲ ITEM: 체크스커트/MAURO GRIFONI




1. 밀라노 스타일의 미디스커트 코디


▲ 모노톤스타일에 버건디 니트를 투입하면 신선한 가을패션 코디로 업그레이드 된다. 셔츠와 타이트스커트의 클래식스타일에 와일드한 소품을 플러스하여 딱딱해 보이지 않도록 연출하는 것이 밀라네제 스타일의 포인트이다.

Codi item: 슈즈/코치 , 안경/생로랑 , 가방/Gianni Chiarini




2. 런더너스타일의 미디스커트 코디


▲ 네이비와 레드체크 스커트를 활용한 영국풍 가을패션 코디이다. 가을분위기가 느껴지는 아이템 하나만 플러스하면 된다. 숏부츠와 코디하는 것이 트렌디한 가을패션을 완성하는 데 있어 기본이라 할 수 있다.

Codi item스커트,청자켓/HARVEY FAIRCLOTH , 가방/LE SOLIM , 부츠/CHEMBUR




3. 파리지엔느풍 미디스커트 코디


▲ 옅은 핑크를 메인으로 자연스러운 러블리함을 연출하는 것이 파리지에느풍 미디스커트 코디의 관건이다. 심플하고 엘레강스한 타이트스커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여성스럽기 때문에 과감하게 스웨트셔츠를 코디하면 젊어보이면서 경쾌한 분위기의 가을패션으로 완성된다. 메탈릭한 포인티드 토 슈즈를 플러스하면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Codi item선글라스/코치 , 가방/발렉스트라




4. 뉴요커스타일의 미디스커트 코디


▲ 지퍼와 절개면이 스포티해 보이는 미디스커트이기때문에 숄더백과 버클 숏부츠로 재미를 더해 뉴요커풍으로 쿨하게 연출한 가을패션 코디이다.

Codi item니트탑,카디건/Theory , 선글라스/조르지오 아르마니 , 가방/Mary al Terna , 슈즈/F-Troup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