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스 마키나>가 영화 속의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 모습


아마도 올해 가장 자주 얼굴을 보게될 배우가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아닐까 생각한다. 무채색 도화지 같다라는 평가를 받고있는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한때 발레리나를 꿈꿨었지만 잦은 부상 탓에 꿈을 접고 배우로 전향하였다. 2002년부터 TV와 드라마에서 활동하면서 탄탄하게 다져진 연기력은 리자 랑세트 감독의 "퓨어(2009)"에서 신인답지 않게 영화 전체를 지배하는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이어 올해 개봉한 "엑스 마키나" "7번째 아들"을 포함해 "나폴레옹 솔로", "튤립 피버", "더 라잇 비트윈 오션스" 등 2015년에만 무려 7편의 영화로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 해부터 루이비통 메종의 새 뮤즈로 선정됨으로써 패션광고 모델로도 맹활약이 기대가되는 알리시아 비칸데르이다. 그녀의 매력이 무엇인지 하나씩 살펴보자.



□ 알리시아 비칸데르(Alicia Vikander)


영화"맨 프롬 UNCLE (The Man from U.N.C.L.E., 2015)" 뉴욕 시사회에 참석했으 때의 알리시아 비칸데르 모습이다.




이스키아 글로벌 필름 앤 뮤직 페스티벌(Ischia Global Film & Music Festival)'에서 수상이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모습이다. 이날은 화사한 프린 원피스를 입었다.




이스키아 글로벌 필름 앤 뮤직 페스티벌(Ischia Global Film & Music Festival) 이후 루이비통 원피스를 입고 있는 모습




로제타 게티(Rosetta Getty)의 화이트 투피스를 행사룩으로 선택한 모습




샌디에고 코믹콘(ComicCon) 행사룩으로 프로엔자 슐러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이국적인 무늬의 원피스가 피부색과 잘어우러져 엘레강스하게 행사룩을 연출하였다.




스텔라 메카트니의 피치컬러 드레스를 입은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모습




칸느 영화제에서 고급스러운 발렌티노의 벨벳 드레스를 입고나와 포토콜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칸느 영화제 프리미엄 시사회에서는 루이비통 드레스를 입은 모습




칸느영화제 "amFAR gala"행사에서 입은 루이비통 드레스 모습.




영화 "청춘의 증언 (Testament of Youth, 2014)" 뉴욕 시사회에서 모습




세스 마이어스 (Seth Meyers) 쇼에 출연했을 때의 알리시아 비칸데르 모습이다. 이날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올 화이트룩을 입고나와 엘레강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루이비통 팜 스프링 크루즈 컬렉션에 참석한 모습이다.




미국에서 개최된 2015 멧볼(Met Ball)에는 루이비통의 화사한면서 역동적인 루이비통 드레스를 입고나와 섹시함을 과시하였다.




탄제린 색상의 팬츠와 화이트 라운드넥 티를 코디하여 여성스럽게 캐주얼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캐주얼룩과 함께 루이비통 부츠를 매치하여 데일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로스앤젤레스 공항에서의 모습




영화"엑스 마키나 (Ex Machina, 2015)" 시사회에서 루이비통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여성스럽게 코디한 모습이다.




루이비통 컬렉션에 참석한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모습이다. 루이비통의 새로운 뮤즈답게 모든 패션아이템을 루이비통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영화 "청춘의 증언 (Testament of Youth, 2014)" 프리미엄 시사회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블랙의 반짝이는 탑에 블랙 스키니진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올 블랙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올 블랙 스타일에 메탈릭 골드 미니핸드백으로 스타일업시킨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행사룩 모습




"2014 BAFTAs" 행사에서 샤넬 오트쿠튀르 드레스를 입은 모습




라코스테 2013 이벤트 행사에서 트위드 자켓을 입고있는 모습이다.




2013 런던 행사장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2013 토론토 필림 패스티벌 행사에서의 모습




2013 토론토 필림 패스티벌 행사에서 에르뎀 드레스 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2013 BAFTA"행사에서 디올의 블랙 드레스를 입은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모습




2012년 영화 시사회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2013 골든 글로브시상식 모습




2013 영국독립영화제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이다. 이날 알리시아 비칸데르는 샤넬의 오트쿠튀르 컬레션 드레스를 입었다.




2013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엘르사브 오트쿠튀르 드레스이다.




2012년 영화 시사회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