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셀럽들의 근황를 소개한 자료가 있어 소개한다. 최근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는 7월 한달 동안 셀럽들의 가장 핫한 이슈와 함께 멋진 데일리룩 스타일을 공개하였다.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짐머만(Zimmermann) 매장을 방문했을 때의 미란다 커의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깊게 파인 핑크색 원피스가 화제가 되었던 모습이다.




화려한 무늬의 주름치마에 민소매 화이트 탑을 코디하고 체인 목걸이와 핸드백으로 스타일 업시킨 데일리룩 스타일모습이다.




리콜 리티의 경우 백엔브릿지의 섹시한 원피스를 스트릿스타일 코디한 모습이다.



 

레이첼 맥아담스의 인어를 연상케하는 블루원피스를 입고 방송에 출연한 모습이다. 




케이트 블란쳇의 Carl Kapp의 컬렉션 드레스를 입은 모습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Christina Applegate)의 세스 마이어스 (Seth Meyers) 쇼에 출연했을 때의 모습이다.




알렉사 청의 블랙 점프슈트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출산 이후 육아만 전념하고 있는 레이첼 빌슨(Rachel Bilson)의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비욘세는 화사한 꽃무늬 디자인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원피스는 돌체앤가바나 제품이다.




시에나 밀러는 여성스러우면서 이색적인 롱 스커트와 함께 그레이 컬러 탱크탑을 코디하여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켄달 제너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앨리슨 윌리암스 (Allison Williams)의 블랙 점프슈트로 편안하게 데일리룩으로 코디한 모습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Alessandra Ambrosio)의 여성스럽게 데일리룩 코디 모습




카라 델라바인(Cara Delvingne)의 경우 지암바 2016 리조트 컬렉션 디자인을 입은 모습이다.




레베카 퍼거슨 (Rebecca Ferguson)은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 (Diane von Furstenberg) 네이비 슈트를 입은 모습이다.





셀마 헤이엑 (Salma Hayek)은 랩코트에 클러치와 가슴 악세사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