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시즌 로고 플레이 제품들이 사라지면서 화려하면서 강렬한 프린트 아이템들이 떠오르고 있다. 티셔츠, 원피스, 스카프 등에 로고 대신 프린트와 디자인 요소를 강조해 브랜드의 개성과 정체성을 드러낸 디자인들이 주류를 이루면서 프린트 무늬만 봐도 어떤 브랜드 제품인지 알 수 있을 정도이다.

하지만 프린트 아이템의 경우 아무리 인기있는 제품이라 할지라도 막상 구입하려고 할때 선택하기가 쉽지않은 만큼 아이템별로 프린트 스타일을 익혀두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올 여름은 프린트 패션 아이템이 인기!


1.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


올 시즌 플라워 프린트는 강렬함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무늬가 유행이다 지난해까지는 잔잔한 무늬가 유행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다면 올 시즌은 스포티즘과 같은 화끈하고 과감한 플로랄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2. 위트와 클래식한 프린트 아이템


프린트 패션아이템이 트렌드인 만큼 다양한 프린트 디자인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자신의 스타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지만, 2015 시즌은 위트 넘치는 프린트와 유머러스한 패턴들이 런웨이를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3. 프린트 팬츠


프린트 팬츠 아이템은 스트릿 잇걸들을 중심으로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데일리룩으로는 스커트에 비해 활용도가 낮다. 하지만 무덥고 후텁지근한 여름날 프린트 팬츠를 활용하여 밝고 경쾌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멋지지 않을까요?




4. 트라이벌 프린트 아이템


여름 바캉스룩과 리조트룩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린트 무늬가 트라이벌 프린트이다. 올 시즌 프린트 팬츠가 유행인 만큼 트라이벌 팬츠에 시원한 탱크탑과 볼드한 악세사리를 매칭하여 밝고 화사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해보길 추천한다.




5. 프린트 스커트


페미닌룩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이러한 풀 스커트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풀 스커트는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 탓에 자칫 잘못 매치하면 올드해 보이기 십상이다. 젊은 감각의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프린트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블라우스 대신 티셔츠나 탱크탑을 선택한다면 멋스러운 영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 프린트가 들어간 미니 스커트를 코디할 경우에 상의는 단색의 루즈한 핏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6. 프린트 슈즈


2015 봄/여름 컬렉션에서 플라워 프린트가 인기 만큼 여름시즌 모노톤의 심플룩 스타일에 플라워프린트 슈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여성미를 업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7. 프린트 탱크탑과 블라우스 


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티셔츠와 탱크탑이다. 누구나 옷장에 몇개씩은 가지고 있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프린트 무늬를 활용하여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할 때 제격이다.




8. 프린트 수영복


올 여름은 비키니 대신 레쉬가드가 차지할 것으로 예측하는 가운데, 스포티한 프린트 무늬가 들어간 비치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래쉬가드는 원래 서핑이나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 워터스포츠를 즐길 때 착용하는 아이템. 소매가 있어 몸통을 가리는 디자인이 특징으로 자외선 차단, 체온유지 기능을 갖췄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적나라한 몸매노출에 대한 부담이 적고, 체형 보정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꼭! 참고해보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