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계 전반에 불고있는 복고 열풍으로 유명브렌드 컬렉션에서도 데님을 활용한 스타일 컨셉을 적극적으로 발표하면서 데님 룩이 어느 때보다 쿨한 여름코디 스타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데님을 단순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청 패션으로 스타일링하거나, 어두운 톤의 데님에 여성스러운 화이트 셔츠 등을 코디하여 시크 룩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이 올 여름 트렌드 스타일이다. 유명 브렌드의 런웨룩을 통하여 확이해보자.




□ 2015 여름데님코디 스타일




루이 비통(Louis Vuitton)

이번시즌 70년대 복고스타일의 견인차 역할을 한 루이비통 컬렉션은 어둔운 색상의 인디고 데님을 하이브리드 탑과 레이스업 부츠를 매칭하여 모던한 감성으로 데님 스타일을 재해석하였다.




구찌(Gucci)

금속 단추가 삽입되어 마린룩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데님을 파이톤 부츠를 매치하여 매니시한 스타일로 제안한 모습이다.




클로이(Chloe)

롱슬리브의 화이트 블라우스와 하이라이즈 데님 반바지로 70년대 복고풍으로 제안한 클로이, 여기에 스타일의 통일성을 위하여 클래식한 가방과 글래디에이터 샌들을 매치한 것 특징이다.



펜디(Fendi)

고급스럽고 엘레강스한 스타일이 특징인 펜디는 무릎부분에 볼륨감을 강조하고 독특한 미디엄 워시를 적용한 데님팬츠를 제안하였다. 펜디는 데님팬츠를 기하학적 무늬가 들어간 탑에 칼라거 펠트의 디자인을 본뜬 핸드백을 매치하여 스타일을 제안하였다.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

버클 장식이 들어간 데님 탑에 비대칭적인 햄라인 데님 스커트를 코디하여 편안함을 강조한 청청패션 타입으로 스타일을 제안하였다. 




돌체 & 가바나(Dolce & gabbana)

반짝이는 비즈가 새겨진 화려한 디자인의 데님 팬츠에 블랙 시어 탱크탑을 매치하여 섹시하게 캐주얼 데님을 제안하였다.



 

로베르토 카발리(RobertoCavalli)

밝고 시원해보이는 워싱 데님 셔츠에 러블리한 맥시 스커트를 코디하여 여름 리조트룩으로 제안한 모습이다.




데일리룩스타일, 맘진(Mom Jeans)

롤업한 데님팬츠에 블랙 탑을 매치하여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스트릿 잇걸의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