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2015시즌 트렌디하게 데님코디하는 방법 


매시즌마다 데님은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하지만 올 시즌은 복고열풍에 힘입어 데님이 다시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패션계 역시 데님을 재조명하며 다양한 데님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올 봄/여름시즌은 인디고 색상과 어두운톤의 청색을 기본으로하여 헐렁한 느낌의 편안한 핏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새롭운 세척방법을 사용하여 다채로운 색채를 만들어내는 데님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디자이너들이 제안하는 2015시즌 데님코디 방법을 참고하여 트렌디한 데님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프랑스 의류브랜드 '아페쎄(APC)' 제품으로 상하가 분리된 스타일의 데님이다. 캐주얼룩의 단조로움을 해결하기위해 볼드한 골드색상의 목걸이를 코디하여 데님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이다.






이타우츠(E. Tautz) 브랜드는 상하 색채를 달리한 루즈한 핏의 데님 스타일로 매니한 캐주얼룩을 제안한 모습이다. 






이타우츠(E. Tautz) 데님으로 루즈한 핏의 크루넥 T셔츠와 통이 넓은 반바지의 색상을 달리하여 매니시하게 스타일을 제안하는 모습이다.






위 모습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IRFE'의 2015 봄시즌 컬렉션 스타일 모습이다. 패치워크 디자인의 데님팬츠와 어두운톤의 상의를 조합하여 캐주얼룩을 제안하였다.






마크제이콥스는 클래식한 슬림핏의 자켓과 함께 데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칭하여 70년대 복고스타일로 제안한 모습이다. 포인트로 매칭한 옐로우 색상의 꽃장식과 비즈 팔찌가 복고풍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주는 모습이다.






봄간절기 기온차에 따라 멀티웨어로 입을 수 있는 데님 후드 코트에 대한 스타일 제안으로, 어둔운 청색톤의 스트링 팬츠(String pants)에 니트 티를 코디하여 놈코어룩 스타일로 제안한 모습이다.






꽃모양이 수 놓아진 자켓과 숏팬츠 아이템이 히피풍, 보헤미안 풍으로 제안된 데님스타일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오피스룩 뿐 만 아니라 캐주얼룩으로 입을 수 있는 패치워크 스타일 모습이다. 올 시즌 가장 핫한 데님스타일을 원한다면 참고해보길 바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