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에 즐겨신는 플랫슈즈나 샌들과 함께 여름운동화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존재랍니다. 다양한 패턴과 함께 러블리한 스니커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예쁘게 신을 수 있어요. 요즘에는 운동화를 캐주얼옷차림은 물론이고 포멀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운동화들이 많아서 운동화의 진화가 어디까지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올 여름패션에는 운동화를 어떻게 코디하면 멋지게 즐길 수 있을까" 함께 고민하고 살펴볼까요!



□ 올 여름패션은 러블리한 스니커즈로 즐기자! 


1. 데님과 케즈(KEDS) 스니커즈 코디

데님만큼 운동화와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없을 거예요. 티셔츠나 셔츠,블라우스등 다양한 탑과 함께 데님팬츠도 길이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탑을 선택할때는 몸에 꼭 맞는 것보다 루즈한 타입을 선택하면 편하면서도 코디하기도 좋답니다. 상의를 루즈한 스타일을 선택했다면 하의는 타이트한 것으로 발란스를 맞추면 트렌디해 보인답니다.



청바지와 줄무늬티셔츠에 빨간 운동화와 갈색의 클래식한 백으로 포인트를 준 여름패션 코디입니다.



데님핫팬츠에 빨간 스니커즈로 상큼해 보이는 여름패션 코디네요.



테일러 스위프트는 컨트리송을 부르기도 하지만 패션스타일링도 복고풍을 즐겨입네요. 어두운색의 조합도 하얀운동화 때문에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죠!



2. 데님과 스니커즈 코디 제안


올해는 몸에 꼭 맞는 티셔츠보다는 루즈한 스타일의 티셔츠가 훨씬 트렌디해 보인답니다. 동그란 프레임의 복고풍선글라스에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쉬즈러블리가 제안하는 여름패션 코디입니다.



3. 셀럽들의 데님과 스니커즈 코디 방법


그레이컬러의 그라데이션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시에나 밀러의 데일리룩 모습입니다.



귀여운 체크무늬 탑에 화이트진과 함께 슬립온 스타일의 운동화를 사랑스럽게 연출한 미셀 버튼의 모습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진의 심플한 옷차림에 네이비컬러의 운동화를 신고 모자란 부분은 악세서리로 채워보세요.




4. 스니커즈와 원피스, 스커트 코디 방법

원피스와 운동화의 조합은  의외로 참 잘 어울려요. 플랫슈즈처럼 연출되는 슬립온 타입의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무리없이 원피스를 즐길 수 있어요. 쉬폰이나 저지,프린트등 다양한 여름원피스에 양말없이 운동화를 신고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멋진 여름패션이 완성된답니다.


여성스러운 블랙 쉬폰원피스에 별모양의 귀여운 프린트의 슬립온 스타일의 운동화의 조합도 멋지답니다.



보헤미안풍의 원피스와 케즈의 스니커즈로 시원하고 편안해 여름패션에 최고인거 같아요.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해서 코디하면 예쁘겠죠! 위로부터) 케즈 챔피온 후르츠 ,  척 테일러 미소니 그린 , Sperry Cameron 스트라이프  , 척테일러 레일로드 스트라이프




5. 스니커즈와 원피스 코디 제안


심플하지만 여성스러운 화이트원피스에 셀린느의 박스백과 도트무늬 운동화,레드프레임 선글라스로 클래식하게 코디해 보았어요. 전체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네이비톤의 사랑스러운 슈즈로 톤다운 시켜 안정감있게 보이도록 연출한 것이 포인트입니다.




6. 셀럽들의 스니커즈와 원피스, 스커트 코디


이제부터 시작될 바캉스시즌에 이렇게 입어도 좋겠죠! 플랫슈즈처럼 슬립온스타일의 운동화를 선택하면 원피스하고도 잘 어울린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블라우스와 프린트 플레어스커트에 빨간립스틱과 레트로풍의 선글라스로 완벽한 클래식룩을 완성했어요.



저지원피스*운동화도 참 잘 어울리는 조합이예요. 그레이*네이비의 조합은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귀여운 도트무늬를 조합할땐 공통색을 통일하면 잘 어울린답니다. 슈즈와 원피스의 공통색은 흰색이예요. 클래식한 분위기의 도트원피스는 영원히 로맨틱한 아이템이예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