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컬러배색으로 데일리룩코디하기


때이른 더위로 인해 봄자켓이나 봄옷대신 핫팬츠나 여름원피스가 여름 데일리룩 코디의 키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시원한 소재와 화려한 색상이 돋보이도록 코디하는 것은 여름만의 특권이 아닌가 싶어요.

나이와 상관없이 의상의 색깔이나 무늬, 패턴을 신경써서 연출한다면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날씬해 보일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할 필요 없답니다. 시원하고 세련돼 보이는 컬러조합을 살펴보고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참고하면 좋을 보색관계는?


서로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색조합은 위의 색상환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원 대각선상의 2색의 조합입니다. 비슷한 보색을 서로 조합하면 상승효과가 있기때문에 세련되고 프레쉬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1.블루 + 베이지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


얼굴주변을 부드러운 흰색소재로 감싸면 어떤 강한 색깔조합도 자연스럽게 믹스됩니다. 블루와 베이지의 대조적인 컬러도 흰색 스톨로 인하여 얼굴이 환하고 부드럽게 보이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






2.레드 + 화이트 베이지 컬러 배색으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



비비드한 오렌지나 레드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상큼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3.민트그린 + 화이트 + 베이지 컬러 배색으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


파스텔컬러로 시선을 위로 모으거나 하의안에 넣어서 입으면 세로로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스텔컬러 탑에는 뉴트럴컬러나 모노톤를 믹스하여 여성스럽고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4.그레이 + 네이비 +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


어른스런 시크함이 돋보이는 네이비 프린트에는 스포티한 아이템을 믹스하여 여름 데일리룩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스포티한 로고티셔츠나 스웨트셔츠등을 코디하거나 매쉬소재의 탑을 코디해도 프레쉬해 보일 거예요.






5.핑크 + 화이트 + 블랙 컬러 배색으로 여름 데일리룩 코디


러블리한 핑크 체크셔츠에는 깔끔한 블랙 플레어스커트와 흰색 카디건을 어깨에 둘러 러블리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즐겨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상큼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조합이랍니다.





보색코디는 시선을 분산시켜 키가 작고 뚱뚱해 보일 수 있지만 완전 보색보다는 비슷한 컬러군을 선택하면 덜 강렬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대비적인 컬러조합에는 흰색이나 뉴트럴컬러등을 믹스하면 훨씬 자연스럽고 깔끔해 보일 거예요. 키가 작거나 하체가 짧아 걱정이라면 스커트안에 상의를 넣어서 입거나 허리선이 높은 라인에 주름이 들어가거나 같은 계열 색상의 리본이나 벨트를 매치해 입으면 하체가 길어보일 것입니다. 또는 목선이 깊이 파인 티셔츠는 얼굴이 작아보이고 절개선이 있는 치마바지는 날씬해 보이는 등 자신의 단점을 커버해줄 아이템을 잘 선택하면 시원하고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멋지게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