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온도가 급격히 상승함에 따라 단품으로도 쉽게 멋을 낼 수 있는 여름원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올해는 어떤 스타일의 여름원피스를 선택해야만 실패하지 않을까! 헐리웃스타들의 여름원피스 스타일과 코디방법을 통해 몸매는 부각되고 단점을 커버해줄 수 있는 자신만의 멋진 여름원피스로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여름을 보내자!




□ 예쁘고 시원한 여름원피스 코디



네크라인과 소매등에 물결무늬가 곁들여진 제시카 허트의 러블리한 여름원피스는 올림피아 르 탱 디자인이다.






컬러조화가 돋보이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여름 원피스 코디 스타일이다. 상크한 모습이 무더위도 날려벌릴 것 같은 모습이다.






이국적인 정취가 매력적인 파드마 라크쉬미(Padma Lakshmi)의 여름원피스 코디 스타일 모습이다.






줄리안 허그의 편안해 보이는 여름원피스와 숏헤어가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하늘하늘한 셔츠원피스와 각이진 베이지프레임의 선글라스가 멋진 조화를 이루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클래식한  여름원피스에 클래식한 가방과 메리제인 슈즈로 걸리쉬하게 코디한 모습이다.





돌체&가바나의 상큼한 여름원피스에 깔끔한 블랙샌들과 코디한 시에나 밀러의 행사룩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라인을 강조한 핏과 플레어 여름원피스에 워커부츠와 클래식백을 코디한 클로에 세비니의 행사룩 코디 모습이다.





블루와 블랙의 시크한 조합으로 스트릿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에바 멘데스의 글레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는 클래식한 여름원피스로 행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블루와 뉴트럴 컬러를 믹스한 제니퍼 애니스톤의 데일룩 모습이다.





페미닌룩을 즐기는 포피는 여름원피스에 글레머러스한 골드소품을 코디하였다.





뉴트럴톤으로 통일하여 마치 그리스 여신이 강림한 듯한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안젤리나 졸리의 행사룩 모습이다.





팔색조 매력의 연기파 여배우 제시카 차스테인의 여름원피스는 돌체&가바나의 제품이다.





힐러이 로다의 러블리한 도트무늬 여름원피스는 펜디의 제품이다.





화사한 프린트의 여름원피스에 뉴트럴 컬러의 소품을 플러스하고 숏자켓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미란다 커의 공항룩 코디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케이트 보스워스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수노의 여름원피스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블루의 상큼한 여름원피스는 루이비통 제품이다.





러블리한 "Lipsy"의 걸리시한 여름원피스에 누디한 선글라스와 레드립으로 레트로풍으로 코디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