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여성들의 패션아이템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하여 생각한다면, 아마도 다양하게 코디하여 입을 수 있는 블라우스와 셔츠가 아닐까요?

블라우스와 셔츠는 데일리룩에서부터 파티, 오피스룩 등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특히 셀럽들의 스타일링 방법들을 쉽게 따라할 수도 있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여름패션아이템으로 가장 많이 입는 블라우스와 셔츠의 트렌드는 어떤 유형의 스타일이 될 것인지 패션쇼와 셀럽들을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트렌드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셔츠 코디




이번 여름패션스타일에서 블라우스와 셔츠는 클래식한 모델에서부터 특이한 모양으로 컷트된 형태의 엘레강스한 모델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름패션에서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는 오피스룩 뿐 만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많은 인기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스커트, 진 혹은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특히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는 악세서리 뿐 만아니라 다양한 컬러들과도 매칭하기 좋으며, 조금만 신경써서 스타일링을 연출한다면 엘레강스하면서 시크함을 표현하기에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1. 시수루 셔츠 블라우스(See-Through Shirt Blouse)


패션쇼는 물론이며 모델들의 리얼 룩을 만나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현장에서 요즘 화이트 셔츠를 대신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 있지요. 바로 시스루 셔츠 블라우스(See-Through Shirt Blouse)입니다. 언뜻 속이 비치는 반투명 소재의 블라우스 느낌의 셔츠 입니다.








2.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분들이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를 사랑하고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풍성하고 깨끗한 흰 셔츠가 주는 청순하고 섹시한 느낌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화이트 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특히 여름시즌에 화이트 시폰 블라우스와 셔츠의 경우 긴팔이지만 매우 얇은 소재여서 시원하면서 자외선 차단까지 막아주어 여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아이템입니다.







3. 포인트를 넣은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에 프린트 무늬나 비즈를 넣은 스타일은 엘레강스한 느낌의 심플함을 강조하는것이 특징입니다.








4. 심플 컷 화이트 블라우스와 셔츠


상의 어떤 부분을 크게 잘라내거나 도려낸 것을 뜻하는 컷아웃은 스킨이 비치는 시스루룩과 함께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는 대표적 스타일로 꼽히는데요. 여름패션스타일의 블라우스와 셔츠의 컷 유형은 목주변의 라운드 형태와 소메가 없는 민소메 형태의 컷 디자인들이 대부분입니다.









5. 컬러, 프린트 유형의 블라우스와 셔츠 트렌드

 

여름패션스타일로 다채로운 프린트와 컬러의 향연이라 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블라우스와 셔츠 역시 예외가 아니지요. 단순한 격자의 체크부터 플로럴 그리고 이국적인 자연의 모티브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반투명한 시스루 소재와 프린트가 믹스되어 아련한 분위기를 보여주는데요. 아주 매력적으로 보이는군요.










※ 핫 트렌드 스타일 (Hot trend style)

 

루즈한 핏의 화이트 셔츠와 디스트로이드 진 혹은 블랙 스키니 진으로 코디하는 것이 올 시즌 핫 트렌드 스타일이다. 

올 봄여름시즌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싶다면 화이트 셔츠 룩에 도전해보자. 셔츠에 데님 진 하나만 매치해도 충분히 멋스러워 보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