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데일리룩 코디에 최고의 아이템이자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 화이트진을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9가지를 소개합니다. 화이트진을 프레쉬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멋쟁이 샐럽들에게서 배워보도록 할까요! 


 



□ 화이트진의 프레쉬한 데일리룩 코디



하넬리 무스타파타는 프레임 데님 오버롤을 화이트로 통일하고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멋지게 포인트를 준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






찢어진 화이트진과 레이스블라우스로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패션블로거 Jessica Maystein






데미지진과 프린트를 멋지게 믹스한 Helena Bordon.






와이드 화이트진과 새틴블라우스를 코디하고 레드샌들로 악센트를 준 프레쉬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






블랙과 화이트를 시크하게 믹스한 바자 스타일 디렉터 Joanna Hillman.






프렌치시크의 대표적인 아이콘이자 에디터인 엠마누엘 알트는 화이트진에 네이비 니트와 블루코트의 톤온톤 코디를 편안하게 완성하였어요.






심플한 조합에는 스타일리시한 슈즈를 플러스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최상의 여름 데일리룩 코디가 아닐까 싶네요. 니트와 화이트진에 슬립온으로 편안하지만 프레쉬한 조합이예요.






소재를 달리한 올 화이트룩에 선글라스와 클러치, 펌프스의 악세서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엣지있는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패션블로거 Pernille.






컷오프된 화이트 숏팬츠에 그라데이션 옴브레 셔츠와 블루백, 블루 샌들등 화이트와 블루로 통일하여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 코디를 완성한 알렉산드라 엠브로시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