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봄여름패션에 어울리는 시스루셔츠 &시스루 블라우스!

베이직한 셔츠나 블라우스는 사계절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모든 여성들의 옷장에 없어서는 안될 옷이다. 하지만 몇넌 전부터는 베이직한 스타일은 물론 시스루 타입의 셔츠와 블라우스가 유행하면서 매년 더욱 강력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어떤 타입의 시스루를 입어야하는지 혼란스러울 때가 많다. 하지만 시스루셔츠나 블라우스의 장점은 다른 옷들과 코디하기 좋고 우아하고 지적인 분위기로 다양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죠. 일상적인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세미 포멀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다재다능한 셔츠임에 틀림없다. 시스루셔츠나 블라우스를 제대로 코디한다면 저속해 보이지 않으면서 관능적으로 보이게 해줄 봄여름패션의 최고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시스루 셔츠나 블라우스의 섬세하기 이미지 때문에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연출해도 좋고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해도 멋지다. 하지만 시스루셔츠나 블라우스를 무턱대고 구입하면 실패할 수 있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체크해야할 몇가지 팁만 알아둔다면 봄여름패션에 최고의 보물이 되어줄 것이다. 




1. 시스루 셔츠나 블라우스를 예쁘게 입으려면 '란제리' 선택이 중요




시스루셔츠나 블라우스 소재의 특성상 속이 비치기 때문에 정도에 따라 적당한 브래지어를 잘 선택할 필요가 있다. 브래지어의 컬러나 디테일 등을 잘 선택해 시스루셔츠나 블라우스와 코디하면 더욱 사려깊고 우아한 룩이 되어줄 것이다. 시스루셔츠를 데이룩으로 입으려면 스킨톤의 브라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부담스럽게 비치는 정도이거나 신경이 쓰인다면 시스루셔츠나 블라우스와 같은 색상의 캐미솔이나 탱크탑을 안에 입어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개인적인 취향에 달렸기 때문에 브라를 시스루와 대조적인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고 탱크탑이나 캐미솔을 안에 꼭 입어야 하는것도 아니다. 





섹시한 이브닝룩을 위해서는 더욱 과감하게 시스루셔츠와 대조적인 컬러의 정교한 브라를 선택하는 것도 멋지다. 예를 들면 화이트 시스루셔츠와 블랙 레이스브라와 같 은 조합이라 할 수 있어요. 때로는 비쥬얼적인 면에서 더욱 재미를 주기 위해서 네온톤과 같은 컬러의 브라를 코디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다.





2.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시스루셔츠




확실한 한가지는 시스루 셔츠와 블라우스는 의외로 다양한 때에 맞춰 입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가령 오피스룩으로는 시스루 셔츠와 어두운 톤의 펜슬 스커트나 맥시 스커트 또는 숏팬츠로 코디하는 것이다. 스키니진이나 플레어 팬츠도 잘 어울려 다재다능 하다고 말할 수 있다. 더욱 격식을 갖추어야 한다면 볼레로, 크롭자켓이나 블레이져 등을 걸치면 완벽한 스타일이 된다.




3. 시스루 셔츠와 블라우스를 정교하게 코디하는 방법




화려한 하면서 보다 정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시스루 셔츠와 함께 시퀸, 가죽, 메탈릭한 글렘룩과 같은 분위기를 내보는 건 어떨까? 반면 클래식하게 입고 싶다면 시스루셔츠와 뉴트럴컬러의 수가 놓여진 스커트를 코디해 보세요. 기온차가 심할때면 가죽 자켓을 걸쳐 록 시크룩을 연출해도 좋다.




4. 올 시즌 시스루 셔츠는 이렇게 입으세요!


시스루셔츠는와 블라우스는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셔츠를 하의 안으로 넣어입거나 빼서 입을 수도 있고 스커트나 팬츠, 숏팬츠 등을 코디하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시스루셔츠 하나로 봄여름 패션에서 겨울패션까지 다양하게 연출해 자신의 매력을 뽐낼 수 있다면 당신은 트렌드의 최정상에 있다고 믿어도 좋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스트릿 잇걸들의 시스루 셔츠와 블라우스 코디법을 참고하여 보자.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시스루셔츠&블라우스의 다양한 봄여름 패션 코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