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시크아이템 블랙니트로 화사한 봄패션코디


사계절 필요한 V넥블랙니트는 모두가 필요로 하는 베이직아이템이다. 올해는 봄패션코디로 블랙니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트렌디해 보일까!

새싹이 파릇파릇 솓아나는 봄에는 누구나 화사하고 러블리하게 봄패션코디를 하고 싶어진다. 하지만 나이기 들어감에 따라 안어울릴 것도 같고 나이에 걸맞지 않을까봐 주저하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럴때에는 모노톤이나 뉴트럴컬러,파스텔톤을 적절히 믹스하면 자연스럽고도 세련된 봄패션 코디를 즐길 수 있다. 곧 다가올 봄에 화사하고 트렌디한 봄패션코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





엉덩이부분까지도 커버할 수 있는 절묘한 길이감과 얇은 울소재를 선택해야 사계절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편하고 소재가 좋은 블랙니트는 베이직아이템이기때문에 온,오프 가릴것없이 부담없이 코디하기 좋다. 

블랙니트/NATURAL BEAUTY BASIC




1. 블랙니트& 반바지의 봄패션 코디



보는 사람도 편안하고 입는 사람도 편안한 품격있는 블랙니트를 트위드 체크반바지와 코디한 봄패션이다. 캐시미어가 10%혼합된 블랙니트는 시즌에 상관없이 활용하기 좋다.

블랙니트/유니클로




2. 블랙니트&플레어스커트



심플한 블랙니트는 어떤 하의를 매치해도 잘 어울리므로 돌려입기 좋은 최강의 베이직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허리를 덮는 길이의 블랙니트를 노란색 플레어스커트위에 자연스럽게 내어입으면 허리의 군살도 커버되어 편하고 쉽게 봄패션코디를 할 수 있다. 

블랙니트/GU




3.블랙니트의 캐주얼룩



베이직아이템이야말로 깔끔한 포멀룩이나 캐주얼룩등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면바지,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운동화나 로퍼,앵클부츠등 슈즈나 백만 달리해도 봄패션코디가 즐거워진다.

블랙니트/cecile




4.블랙니트의 페미닌룩



블랙니트를 튤스커트와 부티,프레쉬한 화이트클러치로 러블리하게 연출해도 좋다. 모노톤으로 통일하였으므로 부담없이 화사하게 봄패션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블랙니트/cecile




☆ 다른 디자인의 블랙니트 추천




좌) 부드러운 앙고라 혼방소재의 넉넉한 오버사이즈의 블랙니트를 추천하고 싶다. 앞뒤가 깊에 파인 V넥 컷팅으로 뒷모습도 예쁜 블랙니트이다. 스키니한 하의를 매치하면 발란스가 좋다. RD ROUGE DIAMANT


우) 날씬한 실루엣의 블랙니트는 여성스럽게 보인다. 얇은 립소재로 봄패션코디를 즐길 수 있다. CECIL McBE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