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헐리웃 스타들의 청바지,청치마 코디법


따뜻하고 기분좋은 봄이 돌아왔어요. 가을이 남자의 계절이라면 봄은 당연히 여자들의 계절이겠죠! 거리엔 벌써 옷차림이 많이 가벼워져서 눈이 즐거워요. 오늘은 여성들이 사계절 즐겨입는 청바지와 청치마등 지금부터 입기좋은 헐리웃 데님스타일을 살펴볼까 합니다. 올해는 어떤 스타일의 청바지가 유행할 것인지 어떻게 코디해야 멋지게 입을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스타일별로 나눠어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대체로 L.A샐럽들이 좋아하는 올인원스타일,모델들이 선호하는 보이프렌드진, 걸리쉬룩을 좋아하는 숏데님등 최신 데님스타일을 트렌드별로 나누어  체크해 볼까요!

 

 

 

 

 

1.스키니진 스타일

 

기본스키니진은 워싱이 되지않은 생지의 데님이나 화이트진, 크러쉬가공의 스키니진이 가장 트렌디한 청바지라고 할 수 있어요. 프렌치시크룩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블랙진도 당연히 Go~겠죠! 

 

 

 


 


 


 


 


 

 

 

 

 

 

2.오버롤 데님스타일

 

L.A샐럽들로부터 빠르게 유행이 번지고 있는 오버롤스타일도 눈여겨 보시기 바래요. 멜빵치마에서부터 다양한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어요. 매니쉬한 슈즈나 플랫슈즈,니트모자나 백등 악세서리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해보세요. 너무 아이같아 보일까봐 꺼려진다구?! 걱정마세요!!! 크리스틴처럼 뷔스티에풍의 멜빵바지를 고른다면 어른스럽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3.보이프렌드진& 스트레이트진

 

모델과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선 보이프렌드진과 스트레이트진이 단연 인기입니다. 화사한 봄코트나 자켓으로 화사하고 경쾌하게 코디하는 것이 올해 트렌드입니다. 소품도 적극 활용하세요!

 

 


 


 


 

 

 

 

 

 

4.청치마,청반바지 코디

 

어른스런 걸리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알렉사청이나 클로에 쉐비니처럼 코디해 보세요. 화사한 꽃무늬 탑이나 펌프스와 청치마를 코디한 페미닌룩이나 청반바지에 깔끔한 셔츠를 코디하여 걸리쉬하게 연출해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