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셔츠코디 방법


데일리룩에 꼭 필요한 기본아이템을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러블리룩의 대가 올리비아 팔레르모에게서 배워보려고 해요! 그중에서도 여성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셔츠는 어떻게 코디해야만 멋지게 보일 수 있을까요! 셔츠는 어떤 아이템과 코디하느냐에 따라 여성스럽게도 보이고 때로는 매니쉬하게도 보이는 변화무쌍한 아이템입니다. 올리바아 팔레르모의 셔츠코디에서 트렌드 아이템을 어떻게 믹스해야 하는지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1. 도트무늬 셔츠를 러블리 시크하게 코디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도트무늬를 악센트로 활용한 러블리 시크 스타일입니다.  tibi의 폴카도트셔츠에 머메이드 라인의 화이트스커트를 코디한 올리바아 팔레르모. 셔츠에 맞춰서 Truth or Dare by Madonna의 스트랩샌들로 세련미를 플러스하였어요. SMYTHSON의 클러치백과 투명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도 화이트로 통일하여 깔끔하고 러블리 시크하게 데일리룩으로 연출한 모습입니다.

 

 

 

 

2.화이트 셔츠로 캐주얼하게 코디



레이스가 곁들여진 여성스런 흰셔츠를 Elizabeth and James의 숏팬츠 안에 넣어 코디한 올리비아 팔레르모. 셔츠 옷자락을 밖으로 내고 소매를 러프하게 걷어올려 자연스런 세련미를 업시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AQUAZZURA의 누디한 샌들로 내추럴하게 발란스를 맞춘 것도 좋네요. 파이톤이 눈길을 끄는 olivia+joy 클러치로 악센트를 주면 러블리한 캐주얼룩이 완성됩니다.

 

 

 

 

3.데님셔츠로 시크하게 코디



옅은 블루의 청남방에 AG 데미지 스키니진을 코디한 올리비아 팔레르모. 예쁜 톤을 그라데이션하여 청청패션을 멋지게 소화하였어요. BCBG MAXAZRIA의 모노톤자켓을 어깨에 걸치고 깔끔한 Delvaux 가방과 블랙샌들을 통일하여 세련되고 깔끔하게 데일리룩을 완성하였습니다.

 

 

 

 

4.체크셔츠를 활용하여 코디



Andrew Gn의 컬렉션 회장 앞에서 만난 올리비아 팔레르모. 같은 브랜드의 흰색 베이스에 블랙의 트리밍이 악센트인 펜슬스커트에 VINCE CAMUTO의 체크셔츠의 옷자락을 묶어서 크롭탑처럼 코디하였어요. 캐주얼한 인상이 강한 체크무늬 셔츠는 타이 트스커트에 코디하여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포인티드 토 슈즈로 고급스럽게 마무리하면 됩니다.

 

 

 

 

5.노카라셔츠로 캐주얼 시크하게 코디



캐주얼한 AG의 스키니진에 뉴욕브랜드 SUSAN WOO의 노카라 화이트셔츠를 코디하여 적당히 힘을 뺀 데일리룩 코디 모습입니다. 흰셔츠에 데님의 기본조합이라도 노카라셔츠로 전환하면 새로운 인상을 줄 수 있어요. 메탈릭한 레드가 눈길을 끄는 Aquazzura 의 레이스업 샌들로 트렌드와 재미를  플러스하면 세련된 캐주얼룩이 연출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