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알렉사 청의 데님원피 스타일

 

 

데님 원피스 코디하기

 

데님은 트렌드와 유행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인기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복고풍이 유행하면서 데님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이 인기가 많다.

이번 시간에는 요즌 새롭게 주목받는 데님 롱 셔츠와 원피스 스타일에 대한 코디 방법을 알아본다. 특히 데님 원피스는 다른 원피스와 달리 다양하게 레이어드하여 입기 좋은 아이템이기에 스타일 센스가 없는 여성들에게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데님 특유의 매니시함과 여성스러운 원피스는 데일리룩에 적절히 매치하여 입기 쉬운 멀티아이템으로 분류한다. 즉 원피스에 트렌디한 백과 슈즈 그리고 벨트, 스카프 등을 매칭하는 것 만으로도 멋쟁이로 평가받을 수 있다. 또한 소매를 롤업하는 것만으로 스타일 분위기가 달라지는 만큼 어떤 코디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1. 데님 원피스에 벨트 매칭하기

 

밝은색의 블루 데님은 2015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는 아이템이다. 복고 열풍에 힘입어 더욱 인기를 끌고있는 데님의 경우 여성스럽게 코디하고 싶은 여성들에겐 롱 셔츠 원피스가 제격이다.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데님 셔츠는 원피스는 입으면 클래식한 느낌을 주며 팬츠와 함께 매치해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땐 브라운 컬러의 가느다란 벨트를 착용하면 좋다.

 

 

 

데님 원피스에 브라운 컬러 벨트와 핸드백을 매칭하는 것도 클래식하고 멋지다. 롱 맥시 길이의 데님 원피스를 위와 같이 코디해도 청초한 느낌의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데님 롱원피스에 브라운 컬러 벨트와 슈즈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 모습이다.

 

 

 

클래식한 데님 원피스에 단조로운을 피하고 싶다면 컬러블록 벨트를 매칭하여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것 처럼 악세사를 이용하면된다.

 

 

 

 

2. 데님 원피스에 어울리는 자켓 스타일

 

베이직한 스타일의 데님 원피스는 데부분의 아우터와 잘어울린다. 따라서 계절 혹은 장소에 따라 어울리는 아우터를 레이어하여 입으면된다. 봄시즌의 경우 카키색의 밀리터리 자켓을 코디하여 캐주얼시크하게 연출하는 것도 멋스럽다.

 

 

 

특히 봄 시즌 기온차를 극복하기 위하여 얇은 카디건을 많이 들고 다니는 경향이 있는데 데님 원피스에는 머스타드 옐로나 레드 컬러를 매칭하면 여성스럽게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오피스룩으로 데님 원피스 입을 경우에는 아우터로 네이비 혹은 블랙 컬러 자켓을 매칭하면 된다.

 

 

 

 

3. 데님 원피스에 양말이나 스타킹을 코디할 때

 

 겨울과 초봄에 데님 원피스를 입을 경우 추운 날씨을 고려하여 블랙 스타킹을 매칭하는 것이 따뜻해 보이고 좋다. 무릎까지 올라오는 부츠를 신을 경우에는 그레이컬러 스타킹을 신어도 예쁘다.

 

 

 

 카멜이나 짙은 베이지와 같이 브라운 컬러 계열의 롱부츠를 신을 경우에는 블랙컬러스타킹을 매칭하는 것이 시크해보이고 좋다. 또한 데님 원피스에 스카프 역시 엘레강스한 멋을 연출하기에 딱인 아이템이다.

 

 

 

짙은 베이지 컬러 엥클 부츠에 발목위로 올라오는 그레이 컬러 양말이 클래식한 데님 원피스와 매칭되어 시크한 도시감성 스타일로 아름답기까지 하다.

 

 

 

 

4. 데님 원피스와 레이어드하기

 

데님 원피스에 레드 스트라이프와 미니 숄더백 그리고 팜프스를 레이어드하여 섹시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5. 데님 원피스로 만으로 스타일링

 

심플한 데님원피스에 브라운 컬러 롱부츠만으로 멋스러운 데일리룩 스타일이 연출되었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플레어 데님원피스에 머스타드 옐로우 펌프스가 봄 여름철 경쾌함을 줄 것 같은 패션블로거의 데일리룩 코디 모습이다.

 

 

 

가습 주머니가 달린 데님 원피스와 블랙 엥클 부츠가 매니시한 느낌으로 간결함을 주는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기온이 올라가는 봄여름 시즌 시원함을 줄 수 있는 스타일 컨셉이다.

 

 

 

데님 원피스에 달린 단추와 함께 소매를 롤업하여 경쾌함을 주는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이다. 또한 스타일을 분위기를 업시켜주는 샌들과 숄더백은 탁월한 선택이다.

 

 

 

3040대 여성의 경우에는 데님 원피스의 길이는 무릎위까지 오는 길이감에 네이비나 블랙 펌프스를 매칭하여 너무 어려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