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팔로 플레이드(Buffalo Plaid)는 미국인들이 버팔로를 사냥할때 주로 입었던 옷에서 유래한 용어이다. 흔히 레드와 블랙으로 이루어진 대형 블록 체크가 벌목꾼, 사냥꾼 등을 비롯하여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좋아하는 패턴이다. 두터운 울 원단의 버팔로 체크는 아우터 및 셔츠로 많이 사용된다.



버팔로 플레이드(Buffalo Plaid) 체크 아이템 코디하기


버팔로 플레이드는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을 만큼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 아이템 중의 하나이다. 스파(SPA)브랜드인 유니클로, 망고 등에서는 매년 버팔로 플레이드 난방이나 코트 등을 출시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아이템이다. 

하지만 지금은 코트, 셔츠 뿐 만 아니라 스카프, 가방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 적용되어 스타일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계절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이 되었다.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버팔로 플레이드의 클래식한 이미지를 현대적 도시감성에 어울리게 디자인된 코트 스타일이다. 블랙 스키니에 슬립온을 매칭해 캐주얼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해외 패션블로거 다니엘라 라미레즈의 버팔로 플레이드 코디 모습이다. 다니엘라는 평소에도 버팔로 체크 아이템을 즐겨 입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멕시코 출신 패션블로거 아드리아나의 버팔로 플레이드 코트 스타일 모습이다. 시크한 블랙 코팅진에 옥스포드화를 매칭한 매니시 스타일에 버팔로 플레이드 코트를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해외 패션블로그 카시아 투스크의 버팔로 플레이드 셔츠 코디 모습이다. 블랙 시크 스타일에 레드앤 블랙의 버팔로 플레이드 셔츠를 포인트룩으로 코디하였다.

 

 

 

 

패션 블로거 다니엘 번스테인의 버팔로 플레이드 원피스 코디 모습

 

 

 

 

패션블로거 리사 D. 카후에의 버팔로 플레이드 셔츠 코디 모습.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 진에 버팔로 플레이드 셔츠를 코디한 패션블로거 메리 생의 데일리룩 스타일이다.

 

 

 

 

패션블로거 블레어 에디의 버팔로 플레이드 코트를 활용한 러블리 스타일 코디 모습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