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봄간절기 시즌 이렇게 코디해보세요.

꽃샘추위가 봄을 시샘하지만 화창한 봄의 기운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면서 경쾌한 옷차림을 요구한다.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와 무늬들은 봄 시즌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올 시즌은 간결하고 편안한 미니멀룩과 놈코어룩이 트랜드인 만 큼  평소에 입던 베이직 아이템으로 멋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 겨울 시즌에 입던 시크한 블랙, 화사한 봄 아우터와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는 화이트, 트렌디한 체크인 하운드 투스 패턴의 팬츠는 상쾌한 촉감과 은은한 광택감 그리고 탄성감 있는 베이직한 소재로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참고해보자.

 

 

 

1. 청자켓과 트렌치 코트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지난해부터 편안하면서  활동성있는 룩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베이직한 아이템을 이용한 레이어드룩이 스트릿잇걸들의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올 시즌은 하나의 트랜드 스타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렌치 코트에 레이어드한 청차켓의 어색함을 소매부분을 롤업하여 코디함으로써 경쾌한 데일리룩 스타일로 연출한 코디방법이다. 올 봄시즌 추천하고픈 스타일링 방법이다. ​

 

 

 

2. 시크한 퍼목도리와 가죽팬츠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가을겨울 코팅진과 가죽팬츠가 유행하면서 누구나 한벌쯤은 옷장에 구비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봄간절기 시즌 가죽팬츠를 활용한다면 시크한 퍼목도리와 함께 코디해보길 추천한다. 가죽 팬츠에 코디한 화이트 운동화와 함께 아주 멋진 도시감성룩을 연출할 수 있다.


 
 
3. 스트라이프와 니트모자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베이직한 데님과 네이비 니트스웨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칭한 스트라이프 셔츠가 너무 평범해 보인다면 겨울시즌에 사용하던 화이트 혹은 베이직한 색상의 니트 모자를 매칭하여 시크한 미니멀룩 스타일로 코디해보자. 멋진 휴일 캐주얼룩이 된다.
 
 
 
4. 미디 스커트와 함께 양말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시크하고 따뜻한 느낌의 블랙과 그레이 컬러는 답답하게 보일 만큼 봄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계절이다. 하지만 아침 저녁기온차로 겨울옷을 벗어던지기가 어려운 분들은 양말 혹은 스카프 등의 아이템으로 매칭하여 봄의 화사함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5. 화이트 팬츠와 블랙 니트베스트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봄의 화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선택한 화이트 아이템은 탁월한 선택이다. 또한 시크한 분위기 연출을 위하여 선택한 블랙 니트 베스트는 수준높은 스타일 센스를 보여준다.
 
 
 
6. 디스트로이드 진과 다운베스트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올 겨울 유행이었던 원톤의 그레이 컬러 아이템에 화이트 디스트로이드 진을 코디하는 것 만으로도 봄의 화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7. 블루 코트와 그레이 컬러 레깅스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겨울시즌 자주 입어던 그레이 레깅스와 베이지 터틀넥 니트스웨터에 밝은 색의 블루 코트를 레이어드하는 것만으로도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에 엑센트를 주고 싶을땐 비비드한 컬러 핸드백이나 레오파드 슬립온 등을 매칭하면 된다.
 
 
 
8. 화이트 티와 니트모자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두터운 코트와 목도리가 답답한 겨울 분위기를 느끼게 하지만 포인트룩으로 활용한 화이트 티가 전체적인 스타일 분위기를 시크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반면 봄간절기에 빛을 더해주는 니트모자는 최근의 경우 반팔 티셔츠를 입은 상태에서도 착용할 만큼 트랜드 악세서리로 여겨지고 있는 만큼, 그레이 목도리와 함께 니트모자가 러블리하게 스타일링되었다.
 
 
 
9. 핑크 티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주름치마와 함께 매칭한 핑크 티셔츠는 봄의 화사한 변화에 맞춰 분위기 전환용 아이템으로 딱인 아이템이다. 여기에 그레이 컬러 스톨을 매칭하여 얼굴을 작고 화사하게 보이도록 함으로서 러블리한 봄간절기 패션 코디가 완성되어다.
 
 
 
10. 그레이 니트와 스타킹으로 ​봄간절기패션 코디하기

 

베이직한 데님팬츠와 함께 코디한 니트티와 다운 베스트는 겨울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대표적인 봄간절기 코디 스타일이다. 이와같은 스타일에는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루즈 삭스를 매칭해주고 소매부분을 롤업하여 경쾌하게 보이도록 스타일링하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