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로 간절기 패션 코디하기


봄이 오는 것을 시샘이라도 하는듯이 꽃샘 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우리들의 마음속에는 추위와 상관 없이벌써 봄이 찾아왔다. 이럴때 봄기운도 느끼면서 추위까지 커버할 수 있는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개나리를 연상케하는 머스타드 옐로우를 포인트룩으로 활용한다면 일상 속에 즐거움과 행복을 줄 것이다. 




지난 가을시즌부터 인기기 있어왔던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 니트를 옷장속에 넣기 전에 요즘같은 봄 간절기 시즌 화사한 파스텔 컬러 셔츠에 레이어드하여 입으면 밝고 경쾌한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패션블로거 이바나 줄리안은 시크한 블랙 스타일에 머스타드 옐로우 니트를 포인트룩으로 활용하였다. 머스타드 옐로우가 귀엽고 소녀 같은 모습으로 스타일 분위기를 업시켜주고 있다.




롤업한 청바지에 옥스포드화를 매칭하여 매니시하게 스타일링한 반면 트렌드 아이템인 그레이 롱코트에 머스타드 옐로우 스카프를 코디하여 스타일 분위기를 업시킨 실비아 가르시아의 모습이다.




머스타드 옐로우 원피스와 함께 엥클 부츠를 매칭하여 시크한 소녀 감성룩으로 데일룩을 연출한 다니엘 번스테인의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다니엘 번스테인의 머스타드 옐로우 스커트에 그레이 티셔츠를 코디한 모습이다.




크리스티나 바잔의 머스타드 옐로우 코트 스타일 모습




해외 패션블로거 니콜레타 레지오의 여성스러운 머스타드 옐로우 코트 스타일 모습




해외 패션블로거 베티 오띠에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 카디건을 이용한 어번 아웃핏 스타일 제안




헤외 패션블로거 티펜의 머스타드 니트스웨터를 블랙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드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이와 같이 봄을 대표하는 노란색을 최근에는 살짝 톤다운 된 머스터드 옐로우 컬러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노란색 특유의 산뜻함은 살아 있으면서 샛노란색 보다는 부담스럽지 않게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추위와 계절을 함께 잡을 수 있는 머스타드 옐로우 컬러 아이템을 선택해 발랄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일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