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패션블로그의 스타일제안; 서울스트릿패션 스타일


트렌드아이템을 잘 믹스하여 한국풍으로 재해석한 서울의 스트릿패션 스타일!

한국사람은 동양인 중에서 제일 발란스가 좋은 체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키니와 핫팬츠등 스타일을 강조한 아이템을 잘 활용한다. 피코트나 트렌치코트등에 스카프나 백,슈즈등을 원포인트로 코디하는 것을 즐긴다.

올해는 운동화와 뭉툭한 슈즈로 멋을 낸 것이 서울 스트릿패션 스타일의 특징이다. 컬러사용도 돋보이는 특징중 하나로 컬러풀한 백이나 모자,양말등의 소품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미의식이 높은 나라인만큼 자신의 몸이 최대한 아름답게 보이도록 하는 스킬이 탁월하다. 서울 스트릿패션의 패셔니스타들을 함께 감상해 보도록 하자!



블루톤의 스카프와 백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서울 스트릿패션.



레드를 포인트로 사용한 깔맞춤으로 수준높은 커플룩을 연출하였다.




깔끔한 코디에 과감하게 스니커즈를 코디하는 것이 서울 스트릿패션이다.




몸에 꼭 맞는 레깅스팬츠에 가죽자켓과 스니커즈로 발란스를 맞춘 올블랙의 서울 스트릿패션 스타일.




니트모자와 트렌치코트를 개성있게 코디하였다.



트렌드아이템인 데님자켓과 클러치를 멋지게 믹스한 서울 스트릿패션 스타일.



블랙으로 통일한 커플룩.



펌프스에 줄무늬 양말과 레드 클러치를 코디하여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옷차림을 시크하고 발랄하게 연출하였다.



데님팬츠에 롱카디건, 흰티셔츠등 같은 아이템으로 두가지 코디를 즐길 수 있음을 잘 보여준 예.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에 트렌디한 가죽팬츠와 그린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을 완성하었다.



오피스룩과 같이 심플한 조합이지만 화이트 트렌치 코트가 우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클러치와 스니커즈를 포인트로 한 블랙의 옷차림이 시크하다.



유니크한 그린 롱스커트를 메인하여 전체적인 분위기를 빈티지 스타일로 코디한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