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요즘 소녀시대의 수영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얼마전 뉴욕패션위크에 참석한 모습을 인스그램에 올리면서 그녀의 패션스타일이 주목받고있다.

수영의 스타일은 클래식과 트렌드를 오가며 여성스럽지도 보이시하지도 않는 시크한 패션으로 큰 키의 장점을 활용하는 스타일을 좋아한다. 최근 공항룩에서 알 수 있듯이 수영은 블루가 살짝 도는 따뜻한 느낌의 롱 카디건 안에 허리까지 오는 데님 재킷을 매치하여 키에서 오는 스타일리함을 그대로 보여 주었다.

 

 

 

반면 수영처럼 롱 카디건과 같은 아우터에 겹쳐입기를 시도할 때는 컬러와 길이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특히 롱 카디건의 경우 겹쳐입기 쉽지 않은 아이템인 만큼 패션블로거나 스트릿 잇걸들의 스타일 코디 방법을 참고하는 것이 필요하다.

 

 

 

 

해외 패션블로거들이 제안하는 롱 카디건 코디방법

 

롱 카디건은 전체적인 실루엣을 가려줘 몸매에 자신없는 여성들의 겨울에도 부담없이 코디할 수 있는 간절기 아이템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트렌드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받아온 롱 카디건은 키가 작은 여성들에게는 맞지 않는 아이템이란 편견을 버리고 자신의 키에 따라 롱 카디건 길이를 선택하면 아주 멋진 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해외패션 블로거가 제안하는 롱 카디건 스타일을 코디방법을 분석해보자.

 

 

 

편안한 놈코어룩 스타일에 무릎길이 정도의 그레이 롱카디건을 선택하였으며, 포인트로 블랙앤화이트의 스카프를 매칭하여 스타일에 엑센트를 주었다. 스니커즈와 같이 굽이 낮은 신발을 신을 경우에는 롱 카디건의 길이는 무릎정도 내려오는 것을 선택하여 키가 작게 보이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라리사 코스테아 꽈베기 니트 롱 카디건 스타일

 

 

 

 

원피스나 스커트와 함께 롱 카디건을 코디할 때에는 스커트 길이에 따라 롱 카디건 길이를 고려해야한다. 즉 발목까지 오는 원피스나 스커트의 경우에는 롱카디건의 길이를 스커트와 비슷한 길이로 맞추면된다.

 

 

 

 

반면 미디 원피스나 미디 스커트에 롱 카디건을 코디할 경우에는 카디건 길이를 미디스커트 길이보다 짧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니스커트나 숏팬츠에 롱카디건을 코디할 경우 카디건은 무릎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를 선택하여 다리가 길어보이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모던 시크룩을 좋아하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출신의 패션블로그 'Negin mirsalehi'이 제안하는 롱 카디건 스타일이다.

 

 

 

 

해외패션블로거 스텔라가 제안하는 진한회색 롱 카디건 코디방법이다. 그녀는 루즈한 핏의 블랙 롱원피스에 카디건을 레이어드하여 지적이면서 우아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패션블로거 레이첼 파셸의 캐주얼룩 코디한 베이지 롱 카디건 코디 모습이다.

 

 

 

 

해외 배션블로거 Evangelie Smyrniotaki의 여성스러운 느낌의 케이블 니트 롱 카디건 스타일 모습이다. 매니시한  느낌의 블랙 스키니와 슈즈에 여성스러운 롱카디건을 코디하여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Mirjam Flatau의 클래식한 롱 카디건 코디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Priscila Betancort의 후드가 달린 롱 카디건 스타일 모습이다.

 

 

 

 

알렉산드라 페레이라(Alexandra Pereira)가 제안하는 오버사이즈 롱 카디건 스타일 모습이다. 데님진에 화이트 티를 코디하여 매니시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해외패션 블로거 엘렌 크라에손(Ellen Claesson)의 엘레강스한 올 카디건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이다. 커다란 금속 장식이 들어간 벨트가 스타일의 분위기를 업시켜주고 있다.

 

 

 

 

해외패션 블로거 루시타 야네스(Lucita Yañez)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매니시한 그레이 팬츠와 화이트 셔츠그리고 슈즈로 이어지는 맨즈 스타일에 밝은색의 롱 카디건을 매칭하여 여성스러움을 추가한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