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의 끝자락에서 분위기 전환을 위한 스타일링 방법으로 블랙컬러를 선택하여 보면 어떨까? 데일리룩으로 시크하게 코디할 수 있는 블랙패션스타일을 연출하여보자.

무더운 여름엔 멋쟁이들의 옷차림도 단순하고 케주얼해지는 경향이 있다. 단조로운 스타일링은 편하고 시원하지만 우아함을 잃을 수 있는 만큼 블랙이 그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다. 심플하지만 여성스럽고 우아한 블랙시크아이템을 소개한다.



□ 블랙 플리츠 블라우스 & 블랙 스키니팬츠 코디




1.여성스럽고 시크한 플리츠 블랙 블라우스는 스커트에도 팬츠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앞에는 플리츠이고 뒤의 옷자락에는 묶는 리본이 달려있어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 블랙시크아이템이다.


2.칠흑같이 깊은 블랙으로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모양이 잘 망가지지 않고 다리라인도 너무나 예쁜 블랙스키니진이다. 롤업과 지퍼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블랙시크 스키니진이다. 




□ 블랙 튀튀 스커트 & 블랙 바이칼라 원피스 코디




1.튀튀(발레리나가 입는 짧은 스커트)같은 사랑스러운 볼륨과 실루엣의 튈(얇은 망사)스커트는 블랙시크 스타일링에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의 하나이다. 비치는 도트무늬가 신선하고 너무 공주풍이 되지 않도록 루즈한 스트라이트 탑을 매치한 것이 돋보이는 블랙시크 스타일링이다.


2.허리절개와 입체적으로 퍼지는 코쿤 실루엣이 귀엽다. 톱 부분은 실키한 소재이고 스커트는 코튼이라는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한 센스가 느껴지는 블랙시크 스타일링이다.



□ 블랙 블라우스 쟈켓 코디




여름에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얇은 여름 블랙쟈켓으로 매니쉬한 턱시도도 컴펙트한 사이즈와 흐르는 듯한 소재로 여성스럽게 연출된다. 등에는 주름을 잡아 살짝 퍼지는 사랑스러운 블랙쟈켓이다.




□ 블랙컬러의 기본 티셔츠 코디




케주얼옷차림의 대표적인 블랙 티셔츠도 달콤하고 여성스럽게 입을 수 있다. 좁고 깊은 U 모양의 블랙 기본 티셔츠는 도톰하면서 목둘레의 스티치가 깔끔하게 되어있어 입체감을 주고 몸에 핏트되는 실루엣이 흘러내리지도 않아 편하다. 너무 케주얼헤 보이지도 않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시크 스타일링이다




□ 블랙 레이스 숏팬츠 코디




블랙레이스 숏팬츠는 여성스럽지만 지나치게 공주풍은 아닌 볼륨있는 숏팬츠가 적당하다. 컷워크 레이스에 자수를 놓아 입체적이고 귀엽다. 너무 얇지도 않은 소재로 지나치게 클래식하지도 지나치게 여성스럽지도 않은 블랙시크 스타일링이 완성되었다. 입으면 옷자락 커트라인이 한층 돋보여 더욱 더 매력적이다.




□ 블랙니트 코디




살짝 비쳐 섹시하면서 귀여운 리본니트 탑으로 블랙시크 스타일링이다. 블랙 리본 니트톱은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다. 평범한 반소매 니트이지만 가슴위까지 튈(얇은 망사) 소재의 니트에 흩어져 묶여있는 리본이 시크하면서도 귀여움을 선사한다. 평범하지만 결코 심심하지 않은 세련된 블랙시크스타일링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