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지엔느 스타일이란 파리 여자들이 즐겨입는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시대에 따라 패션 스타일이 달라져도 세련된 멋에 대한 인식은 모두다 같을 것이다. 시대에 따라 유행스타일은 조금씩 달라졌지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세련되고 멋스러운 패션감각을 뽐내고 싶은 마음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그렇다면 파리지엔느 패션스타일이 트렌드 중심에서 항상 주목받아 왔던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도 유행을 따르면서도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파리 여인들의 패션스타일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파리지엔느들의 가을패션코디에서 스타일 매력을 찾아보자. 





□ 파리지엔느 스타일 엿보기


1. 클래식한 원피스 스타일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시크한 파리패션스타일이다. 그 중  사랑스러운 폼폼웨지샌들이 단연 돋보인다. 프렌치시크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여인이다.




2. 원톤으로 코디한 스타일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매치해서 지루하지 않고 세련되게 코디한 파리패션스타일이 센스있다. 

파리지엔느의 하이 & 로우의 믹스테크닉이 훌륭한 프렌치시크스타일.




3. 프랑스국기(트리코롤)칼라 스타일


파리지엔느에게 인기 많은 산드로 쟈켓과 맨즈 라이크 셔츠, 그리고 데님을 코디해서 복사뼈 길이의 빨간부츠로 마무리한 프렌치시크스타일.상의와 슈즈색상을 통일하면 실패할 확률이 적음을 알 수 있는 프렌치시크 스타일의 팁이다. 악세서리 믹스매치스킬이 대단하다.



4. 스카프로 연출하는 프렌치시크 스타일


검은색 블레이져에 흰티셔츠와 데님의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에 상큼한 에르메스스카프를 대담하게 헤어소품으로 활용한 기술이 훌륭한 프렌치시크스타일. 이그조틱한 분위기를 표현한 옷차림이 시선을 집중시키는 프렌치시크스타일이다.



5. 파리&밀라노스타일로 믹스매치한 프렌치시크 스타일


귀여운 리본셔츠에 복사뼈길이의 데님을 롤업해서 클래식하게 표현한 프렌치시크. 여기에 파리지엔느가 좋아하는 샐린느의 러기지백으로 프렌치시크를 완성했다.




6. 시크한 보헤미안 프렌치시크


보헤미안적인 컬러풀한 색상을 재미있게 표현한 프렌치시크스타일. 다채로운 색상의 가디건과 기본적인 탑, 대님팬츠,이자벨마랑의 목걸이로 파리지엔느풍의 보헤미안스타일을 연출했다. 파리지엔느의 필수아이템 셀린느의 옐로우 러기지백이 가디건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화려한 색상도 두가지 이상은 사용하지 않은 영민함이 돋보이는 프렌치시크스타일이다.




7. 마카롱 컬러 라이더쟈켓의 프렌치시크 스타일


기본적인 라이더쟈켓을 업데이트한 프렌치시크스타일이다. 흰색라이더쟈켓과 핑크스키니팬츠에 검은색톱으로 시크함을 더했다. 마크제이콥스백에 묶은 스카프와 아쉬의 스니커즈웨지힐이 프렌치시크의 포인트가 된다.




8. 심플하지만 멋진 프렌치시크


와인칼라의 니트로 올 F/W 유행을 앞서간 그녀는 변형팬츠와 모자로 프렌치시크 스타일을 완성했다. 탈색한 헤어와 서페이스 투 에어백이 파리지엔느답다.




9. 잇 아이템으로 연출한 프렌치시크


트위드쟈켓에 데님쇼트팬츠에 이자벨마랑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포츠믹스스타일을 선보였다.쟈켓과 프랑스국기인 트리코롤칼라의 스니커즈가 절묘한 프렌치시크스타일. 발렌시아가의 백으로 프렌치시크스타일을 완성했다.




10. 아디다스 스니커즈로 완성한 스포츠믹스 스타일


파리라이크 쟈켓스타일에 와인색 컬러팬츠와 아디다스의 스탠스미스로코디한 프렌치시크. 맨즈라이크 로렉스시계와 악세서리의 조화, 시크한 스텔라 메카트니의 백으로 마무리한 그녀의 파리시크가 수준급멋쟁이임을 알 수 있다.





11. 파리메종으로 완성한 스타일


멋쟁이들 사이에서 대인기의 프린트팬츠를 이자벨마랑의 체크셔츠와 케주얼하게 멋을 낸 프렌치시크. 흰색톱을 입어서 팬츠와 셔츠를 자연스럽게 조화하는 스킬이 뛰어나다. 샤넬부티와 중절모로 포린트를 준 그녀는 프렌치시크의 지존이다.




12. 빈티지 아이템으로 연출한 프렌치시크


부드러운 모양의 플라워무늬의 사랑스러운 빈티지셔츠에 워시프린트의 데님미니원피스를 입고 검은색 소품으로 통일한 빈티지무드의 프렌치시크스타일.




13. 심플 & 릴랙스한 프렌치시크


제이크루의 보우트넥 티셔츠와 쉬폰스커트로 연출한 프렌치시크. 프린트악센트의 롱샴백과 

리본이 달린 발레슈즈를 더해 엘레강스한 프렌치시크를 만들어냈다. 군더더기없는 간결한 

프렌치시크의 테크닉이 돋보인다.




14. 모델의 프렌치시크 스타일


검은색 베이직한 쟈켓과 맨즈스타일의 스트라이프셔츠에 검은색 숏팬츠로 프렌치시크를 완성했다. 

거기에 깔끔한 악세서리까지 완벽하다.




15.쿨한 라이더쟈켓의 프렌치시크 


파리시크무드를 위해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가죽라이더쟈켓이다. 단연 검정색이 활용도가 높고 제일 시크하다. 특별한 기술이 없는 듯이 내추럴하게 입는것이 가장 자연스러운 프렌치시크다. 

무심한 듯 비슷한 무채색과 뉴트럴톤으로 믹스매치하면 파리 패션스타일이 완성된다.




16. 개성있는 가죽쟈켓의 프렌치시크


꽃무늬 스커트와 뉴트럴톤의 니트스웨터에 파리지엔느에게도 인기많은 뉴욕브랜드의 

샘 에델만의 앵글부츠와 개성이드러나는 가죽쟈켓으로 프렌치시크를 완성했다. 

실버악세서리를 통일해 러블리함과 시크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프렌치시크다.




16. 사랑스러운 프렌치시크 스타일


딱 좋은 정도의 모드로 편안한 파리지엔느의 데일리웨어를 제안한 프렌치시크다. 대담한 커트의 가디건과 사루엘팬츠(배기팬츠)를매치한 캐주얼차림을 너무나 잘 소화한 파리패션스타일. 

사랑스러운 프렌치시크스타일을 보여준다.




17. 절묘한 코디의 프렌치시크


데렉 렘의 트렌치코트를 주요아이템으로 프렌치시크스타일을 연출했다. 빈티지 샤넬백과 롤업한 

대님, 플랫폼슈즈가 절묘하다. 걸리쉬한 헤어스타일과 동그란 안경이 발군의 실력을 보여준다. 




18. 쿨한 트랜치 스타일의 프렌치시크


빈티지한 백과 이자벨마랑의 니트모자,그리고 시크한 부츠까지....그레이톤의 절묘한그라데이션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완성한 파리패션의 진수를 보여준다.




19. 흰셔츠로 코디한 프렌츠시크 스타일


흰셔츠자락을 질근매고 데님과 토즈단화로 마무리한 프렌치시크스타일. 거기에 포인트로 제이크루의 빅 비즈 네크리스로 악센트를 줬다. 말이 필요없다. 심플하면서 상큼한 프렌치시크다.



시크한 파리패션은 과하지 않은 스타일연출이다. 내추럴한 화장, 과하지 않은 포인트 악세서리정도로 최대한 자제한 것을 알 수 있다. 조금 모자란듯한 절제가 더욱 시크하게 보인다.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파리시크가 부럽기만하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