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미로슬로바듀마에게서 배우는 트렌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노하우

 

그녀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로슬로바 듀마는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 연출도 탁월해 언제나 완벽한 스타일로 등장합니다. 키가 작은 데도 다양한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고 지루하지 않은 유니크한 스타일이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하죠! 타고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전부 따라하기는 어렵더라고 헤어나 메이크업등 부분적인 패션 오하우만 잘 살려도 충분히 올 가을,겨울패션 코디를 멋지게 연출할 수 있어요. 이제부터 미로슬로바 듀마의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눈여겨 보아두었다가 잘 활용하시기 바래요. !

 

 

 

 

1.상큼한 블루수트와 블레이드 헤어스타일

 

블루수트의 매니쉬한 분위기의  미로슬로바 듀마는 메이크업은 아이라인과 눈썹, 마스카라에주력한다음 다른 부분은 내추럴하게 마무리했어요. 앞머리를 옆으로 자연스럽게 가지런히 모은후 나지막한 위치에 핀으로 고정시킨후 뒤에서 머리를 땋아 위에서 고정시켜 시크한 분위기로 연출했습니다. 로얄블루 자체가 화려하기때문에 악세서리는 절제했네요.

 

 

 

 

 

 

2.트렌치코트 스타일링

 

버버리 프로썸 쇼에 참석한 듀마는 화려한 스팽클의 그린스커트에도 땋은 머리스타일로 등장했습니다. 뉴욕컬렉션에서도 선보였던 땋은 머리 스타일로 앞머리는 옆에 붙이고 얼굴옆으로 둥그렇게 땋은 머리를 위에서 고정시켜 걸리쉬한 분위기가 나죠!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머리를 그대로 둔것이 더욱 세련된 분위기로 마무리됩니다.

 

 

 

 

 

 

 

3.스카프의 클래식한 분위기

 

마치 영화에서 튀어나온것 같은 클래식한 분위기의 미로슬로바 듀마는 플레어 데님에 힐을 신고 레트로풍의 스카프를 머리에 둘러 포인트를 준 것이 효과적입니다. 앞머리를 느슨하게 옆으로 흘러내리도록 연출하고 스카프의 매듭을 옆으로 맨 디테일까지도 돋보이는군요. 탑과 코트의 색을 맞추고 소품을 멋지게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입니다.

 

 

 

 

 

 

4.스웨트셔츠 코디

 

어떤 스타일도 멋지게 완성하는 그녀만의 특기가 잘 드러나는 코디로 캐주얼한 스웨트셔츠에는 헤어스타일도 내추럴한 생머리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다운시켰죠!  부드럽게 반짝이는 브라운컬러의 헤어가 멋지게 어울립니다.

 

 

 

 

 

 

5.화려한 옷차림에는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어떤 스타일도 평범하지 않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는 테크닉으로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임펙트있는 그래픽 무늬와 색으로 최고수준의 페셔니스타임을 느끼게 합니다. 칼라의 존재감이 큰 만큼 헤어는 옆에서 머리를 고정시켜 깔끔하게 정리하고 미니멀하게 마무리해서 전체의 발란스를 조절했습니다.

 

 

 

 

 

 

 

6.안경에는 블랙의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

 

큼직한 안경을 주역으로 헤어는 자연스럽게 다운시킨것이 포인트입니다. 화장안하고 안경으로 커버한다는 감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화장을 재대로 한 후에 안경을 쓰게 되면 훨씬 세련된 분위기가 난답니다. 아이라인으로 확실하게 눈매를 강조하고 그외는 힘을 뺀 것이 미로슬로바 듀마의 노하우입니다. 강약을 잘 조절하는 것이 멋진 스타일을 완성하는 관건임을 잘 알 수 있어요.

 

 

 

 

 

 

 

7.시크한 블레이드 헤어스타일

 

화려한 체크무늬의 여성스러운 옷차림이나 매니쉬한 옷차림에도 그래픽 프린트의 개성적인 옷차림등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만능 블레이드 헤어스타일은 위에서 러프하게 묶어 핀으로 고정시켰습니다. 올리비아 핫세처럼 귀를 감추는 것이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인상을 주는 비법입니다. 투명한 립스틱으로 부드러운 인상으로 마무리합니다.

 

 

 

 

 

타고난 감각을 지닌 사람도 있지만 많은 실패와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신을 업데이트 시켜 패셔니스타가 된 사람이 더 많을 것입니다. 조금씩 안목을 키우고 응용하다보면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