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스러워 보이는 봄 헤어스타일

봄헤어스타일을 바꿔보고 싶은데 좀처럼 결정하기가 힘든 여성들을 위해 2013헤어트렌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성들은 헤어스타일로 분위기가 확 바뀌는 경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헤어스타일을 바꾸면 트렌디해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모질과 인상까지도 달라보이는 경험을 해보셨을 거예요. 바쁜 여성을 위해 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봄헤어스타일과 함께 당신을 아름답게 보이게해줄 2013 봄 베스트 헤어트렌드을 소개합니다.
 
 

 

Spring Hair #1 - 보브(Bob) 헤어스타일


요 몇년 헤어트렌드로 군림하고 있는 보브 헤어스타일은  올해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한 헤어스타일이 트렌드입니다. 보브 헤어스타일은 틀림없이 멋지게 보이기때문에 도전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보브 헤어스타일과 함께 상큼한 봄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지적인 분위기와 여성스러움이 감도는 보브 헤어스타일은 가볍게 찰랑대는 길이가 가장 매력적이랍니다. 보브 헤어스타일을 처음 접하는 여성이라도 도전하기 쉽고 얼굴주변을 살포시 감싸는 길이의 실루엣이 사랑스럽고 지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앞머리와 정수리부분을 자연스럽게 연결하고 볼륨을 살짝 주는 정도로 고정시키기때문에 움직일 때마다 찰랑찰랑 윤기가 난답니다.  올봄헤어스타일로 보브헤어스타일에 도전한다면 지적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상큼하고 귀여운 보브 헤어스타일 입니다. 게다가 어려보이기까지 하니 너무나 좋겠죠! 숏컷의 가벼움과 보브의 부드러움을 믹스한 헤어스타일이라면 누구라도 어려보인답니다. 귀의 안쪽 머리를 조금 짧은듯 커트해 귀가 슬쩍 보이게 연출해서 세련되게 보이게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가르마가 감춰지도록 정수리를 입체적으로 만들면 세련되고 분위기 있게 보이는 봄헤어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전체적으로 둥근 느낌의 보브 헤어스타일은 입체적으로 보여 봄에 최적인 헤어스타일입니다. 60년대 뉘앙스의 고급스런 분위기의 그라데이션 보브입니다. 후두부를 동그스름하게 연출하고 앞부분을 뒷부분보다 처지게 하여 아래턱에 이르는 머리카락으로 인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머리끝의 자연스런 볼륨을 살리기위해 원컬 파마와 머리끝은 핀파마로 머리가 목덜미를 자연스럽게 따라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실루엣의 보브 헤어스타일이 연출됩니다. 
 
※ 원컬파마-머리끝에 자연스럽고 볼륨감을 주기 위한 파마로 안이든 바깥이든 컬이 하나인 파마
※ 핀파마-로드(파마를 마는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핀 컬로 대용하는 파마

 

 

 

 

 볼륨*공기감으로 화사하게 연출되는 멋진 모던 보브 헤어스타일입니다. 바람을 넣는 비밀은 머리 정수리에 널판지모양으로 움직임을 주는  레이어드에 있습니다. 둥글고 바람을 넣은 듯한 볼륨감을 내서 층을 거의 내지않은 컷은 사랑스럽고 단정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봄헤어스타일로 제격입니다. 앞머리 양쪽을 길게 연출하여 강약을 잘 조절함으로써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봄헤어스타일 이랍니다.
 
※ 레이어드컷- 층층모양으로 조금씩 단차를 주는 커트 기법으로 가볍게 살짝 층을 내어 볼륨감을 줄 수 있는 컷트
 
 
 

Spring Hair #2 - 미디엄 헤어스타일

 

사랑스러운 미디엄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봄 헤어스타일입니다. 미디엄 헤어스타일은 기본이기때문에 조금만 다르게 변화를 줘도 큰 차가 생기는 헤어스타일 이랍니다. 머리끝과 앞머리를 조금만 다르게 연출해도 트렌디하게 보이기때문에  "어머 헤어스타일 참 예쁘네요" 라고 칭찬받을 미디엄 봄헤어스타일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추럴한 미디엄 헤어스타일은 기품이 느껴지게 연출하는 것이 올봄 헤어트렌드입니다. 잘 자란 머리를 예쁘게 보이게 하는 비법은 목부분의 머리끝을 로 레이어드로 컷하는 것과 얼굴주변을 우아하게 감싸며 턱아래까지 닿게하는 앞머리가 포인트입니다. 머리중간부터 조금씩 물결치는것 같이 연출한 파마로 기품있는 봄 헤어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여러가지 컬을 만들어 청초하고 여성스럽게 보이는 봄 헤어스타일입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을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월등히 호감도가 높은 미디엄 헤어스타일은 머리를 수평으로 가지런히 컷한 다음 정수리부분을 절제한 듯이 레이어드해서 볼륨감을 주고 부분적으로 슬라이드컷으로 틈을 만들어 움직임을 줍니다.  S컬과 C컬을 랜덤으로 섞은 파마로 인해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의 헤어스타일이 연출됩니다.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머리의 흐름이 눈길을 끕니다. 머리의 흐름이 바깥을 향하도록 하는 레이어드를 넣어 앞머리를 6:4로 나눠서 손으로 빗으면 묵직한듯한 머리다발이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만들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머리끝을 원컬로 파마하면 머리를 감고 말리기만 해도 멋진 헤어스타일을 재현할 수 있답니다.

 

 

 

 

 코일풍의 머리끝이 사랑스러움을 더한 럭셔리 헤어스타일입니다. 정수리에서 앞으로 내려오는 레이어드를 넣어서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냅니다. 스트록컷으로 머리의 양을 조절한 머리끝에 조금 가는 로트로 1회전 파마를 해서 우아하게 기둥처럼 연출한 세로로 만 컬이 포인트입니다. 눈에 걸리는 앞머리로 인해 아련한 섹시함도 느껴지는 봄헤어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록컷-샤기컷의 일종으로 모발끝의 컷을 불규칙적으로 가볍게 컷하는 방식
 


 

Spring Hair #3 - 롱 헤어스타일


길이가 있는 만큼 앞머리의 연출방법과 파마의 컬로 이미지가 달라보이는 롱 헤어스타일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봄에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부드러운 질감을 잘 살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여성스러울 뿐만 아니라 캐주얼함과 러프함도 느껴지는 질감의 봄헤어스타일입니다. 새로운 롱헤어스타일로 올봄 멋진 만남을 성취하는건 어떠세요!

 

 

 

 릴랙스함이 기분좋은 롱헤어스타일로 그라데이션 컷으로 움직임을 낸 머리끝을 중심으로 가볍게 연출하는 것이 봄헤어스타일의 포인트입니다. 마무리하면 헤어 고대기로 원컬을 내주세요. 사이드는 바깥쪽으로 말고 머리끝은 앞쪽으로 만후 손으로 비비듯이 망가뜨리면 고급스럽지만 딱딱해보이지 않은 멋진 봄헤어스타일이 완성됩니다.
 
※ 그라데이션 컷-단계적으로 각도의 변화를 주는 컷

 

 

 

 

 건강해보이면서 내추럴한 롱 헤어스타일입니다. 롱 헤어스타일 특유의 볼륨감으로 어려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키 포인트 입니다. 머리전체에 슬라이드 컷을 넣고 과감하게 길고 짧은 불균일한 형태을 만듭니다. 길이는 남겨둔채 가벼운 움직임만을 더해 머리의 중간에서부터 머리끝까지 느슨하게 파마를 해서 건강해보이는 봄 헤어스타일입니다.

 

 

 

 

 스트레이트와 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롱헤어스타일로 어려보인답니다. 망가지기 쉬운 정수리에 레이어드로 움직임을 주는 것 이외에는 컷하지 않고 찰랑찰랑한 스트레이트풍으로 윤기를 살린 헤어스타일은 머리끝을안쪽으로 마는 원컬파마를 더해 화사하게 연출합니다. 관자놀이를 가리는 앞머리의 헤어스타일은 어려보이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이드가 앞가슴의 위로 올라가듯이 레이어드를 넣은 롱헤어스타일은 헤어고대기로 머리끝을 원컬로 앞쪽으로 말아 머리카락의 흐름이 얼굴로 향하도록 스타일링한 헤어스타일입니다. 앞머리만 느슨하게 파마를 넣어 손가락으로 쓱쓱 빗는것만으로도 청초함이 느껴지는 봄헤어스타일이 완성됩니다.

 

 

 

 

겹쳐서 연출되는 부드러운 컬이 우아해보이는 롱 헤어스타일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게 레이어드를 넣은 머리를 3으로 나눠서 톱은 스트레이트풍으로 하고 중간은 부풀리고 머리끝은 큼직한 컬이 되도록 파마를 마는 방법입니다.  모근에서부터 머리가 흔들리는 것같이 풀어놓은 것만으로도 부드럽게 머리끝이 겹쳐져 우아하게 보이는 봄헤어스타일이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