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좋아한다는 러블리 메이크업 방법

 

전체적으로 투명감 있는 메이크업이 좋지만 자칫하면 차갑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사랑스럽게 보이고 싶은 여성은 자신에게 무엇이 제일 잘 어울리는지 어떻게 하면 러블리하게 보이는지 계속 업그레이드 하면서 노력해야 한다.
일본 여성매거진의 조사를 보면 남자들은 내추럴한 얼굴을 좋아한다는 결과가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이 최고이다. 머리와 피부,입술 등이 윤기있게 보이도록 하고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살짝 내려 이마를 가려봄으로서 어리고 러블리한 보이게 하거나 머리에 컬을 넣어 명랑하고 러블리하게 연출하는 등 남성들이 다가올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러블리 메이크업의 기본 방법이다.

 

 

 

 

 

 

 

 러블리 메이크업 따라 해보기

 

 

 

 

남자들에게 관심받기 위해서 러블리한 핑크를 쌍꺼풀 넓이로 펴발라 순수함을 어필하는 것이다. 눈물주머니에는 펄이 있는 것을 사용하여 어리고 사랑스럽게 연출해야 한다.

 

많이 바르면 부담스럽게 보이기때문에 피부색과 비슷한 오렌지계열을 선택하여 아이홀에 펴바른다.

 

 

 

눈앞쪽은 비워두고 눈꼬리1/4지점부터 a와 b를 섞어서 발라 약간 쳐진 눈매처럼 보이도록 한다. '3'으로 점막을 채워 어리고 러블리한 인상을 만든다.

 

 

 

 

1.피부에 자연스럽게 반짝거리는 싱글 아이섀도우. 랑콤 이프노즈 다즐링 D0114
2.세련된 4색컬러. 샤넬 르미에르 4셋트 537
3.고세 비세 리세 티어드롭 라이너 01

 

 

 

 

러블리한 얼굴을 어필하기 위해서는 호빵맨처럼 동그란 볼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색은 물론 핑크이고 콧대에 하이라이트를 넣는 것도 잊어서는 안된다.

 

사진과 같이 웃으면서 b를 동그랗게 그려 넣는 것이 메이크업 후 치크의 위치가 쳐지지 않게 하는 방법이다.

 

 

 

T존과 눈머리쪽 아래의 삼각존에 a의 하이라이트를 사용한다. 화사해 보이면서 피부가 투명해 보인다.

 

 

 

벚꽃색의 치크는 러블리한 인상을 준다. 하이라이트와 함께 들어있다. SUQQU 밸런싱 치크 N 02

 

 

 

 

탱탱하고 볼륨감있는 입술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남자들이 가장 섹시하다고 느끼는 것이 여자들의 입술이기 때문이다. 입술이 건조하여 매끄럽지 못하면 그만큼 호감도가 떨어진다고 할 수 있다. 반드시 입술케어를 해야만 하는 이유이다.

 

갈라지거나 마른 입술은 매력이 반감된다. 안티에이징계의 입술미용액으로 윤기있는 입술로 만들자.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립글로스로 입술자체의 발색을 그대로 살리는 것이 좋다. 진하게 바르는 것보다 자연스러운 발색의 입술이 남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윤곽을 손가락으로 풀어서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1.윤기와 발색이 자연스럽게 물드는 듯한 신경지의 립글로스이다. 입생로랑 보떼 루쥬 퓨르 꾸뛰르 베르니 레블 누드 106
2.탱탱하고 볼륨있는 섹시한 입술을 만들 수 있는 입술영양제이다. 헬레나 루빈스타인 CN 리프 램프 립

 

 

 

러블리 메이크업 완성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