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올 겨울 찢어진 청바지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기


찢어진 청바지로 불리는 디스트로이드 진이 복고스타일 인기에 힘입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색이나 디자인에 따라 날씬해 보이는 것은 물론 동안 효과까지 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올 겨울은 블랙 진의 인기와 더블어 디스트로이드 진 역시 블랙에 무릎만 살짝 찢어진 스타일이 인기가 많으며, 색이 진한 찢어진 청바지는 밋밋한 겨울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시크한 매력까지 더해 줄 수 있는 겨울패션아이템이다. 

올 겨울 무릎이 찢어진 청바지 코디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오버사이즈 코트나 재킷 혹은 니트를 레이어드하여 입으면 시크하면서 세련된 겨울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 가을겨울은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룩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밝은 컬러 보다는 톤다운된 아이템이 시크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찢어진 청바지의 경우도 올 봄부터 블루톤의 찢어진 청바지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가을겨울 시즌 부터는 시크한 블랙톤의 찢어진 청바지가 패셔니스타들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블랙톤의 찢어진 청바지는 루즈한 핏의 코트나 티셔츠를 이용하여 코디한 다음 백, 팔찌 등과 같은 디테일을 가미하여 찢어진 청바지와 발란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찢어진 청바지는 밋밋한 겨울패션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 스트릿스타일 처럼 루즈한 핏의 티셔츠나 코트에 찢어진 청바지와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게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이다. 그리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의 청바지를 골랐다면, 밑단을 롤업하거나 귀여운 양말 또는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있게 스타일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위 스트릿스타일은 미니멀한 데일리룩 스타일에 찢어진 청바지를 매칭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 생동감 넘치게 코디한 모습이다. 



블루톤의 찢어진 청바지는 포인트룩 뿐 만 아니라 시원한 느낌마저 들게하여 봄, 여름시즌에 시크룩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지만 어두운 컬러와 매칭하면 톤다운되는 효과가 있어 겨울시즌에도 경쾌한 분위기로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최근 가장 핫한 청바지 디자인은 무작정 과한 스크래치보다는 보이프렌드 핏에 부분적으로 찢어진 청바지이며 밑단을 롤업해 베이직한 컬러 상의와 스타일링하면 찢어진 청바지의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으니 참고하자.



블랙 컬러 스타일에 '찢어진 청바지'를 포인트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무릎 부분이 찢어진 스키니 진의 포멀한 섹시함이 단조로운 겨울 패션 스타일에 빈티지한 감성을 불어넣기에 충분하다.



블루톤의 찢어진 청바지에 블랙자켓을 레이어드한 모습이다. 겨울 시즌에는 한두 군데 정도 포인트로 트임이 들어갈 경우 멋스럽게 빈티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지만, 과한 워싱은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